1216 제주항공, 면세 쇼핑 여행대상 쿠폰지급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면세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 비행 이용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12월21일까지 제주항공 무착륙 국제관광 비행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10만원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최소 5천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항공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10만원 쿠폰을 받게 될 경우 제주항공의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사용료 포함 9만8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편에 한해 적용이 가능하며, 중복해서 사용할 수는 없다. 또한 리프레시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고객들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내 ‘여행 품은 쿠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각 아이디당 하루에 한 번씩 응모가능하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 12월12일 첫 운항편을 시작으로 △12월18일∙20일 오전 11시 △25일 오후 2시30분 △27일 낮 12시 △31일 오후 2시 △2021년 1월 2일 오후 1시에 출발하는 일정의 무착륙 국제관광 비행 항공편을 운영하고 있다.

국제관광비행 항공편은 면세품 구입이 가능하며 탑승시에도 반드시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1인당 면세한도는 600달러, 구매한도는 5천달러로 시내 면세점 및 온라인 면세점, 온라인 기내 면세점, 인천공항 출국장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밖에 제주항공은 이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편에 대해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이용시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할인과 중복적용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해 최대 40% 할인 제공 ▲오프라인 매장 이용객 대상 스마트 선불 혜택 최대 10만원 ▲매편 기내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