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인천시장 후보 4명 투표 뒤 다시 표밭으로
6·1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27일 인천시장 후보 4명은 모두 일찌감치 투표를 마치고 다시 표밭을 향해 달려갔다.
[사전투표] 인천시장 후보 4명 투표 뒤 다시 표밭으로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후보는 이날 오전 8시 30분 남동구 간석3동행정복지센터에서 투표하고 "시민 한분 한분을 만나 뵈며 그동안의 성과와 앞으로 할 일을 설명해 드리고 있다"며 "당당한 인천을 만들기 위해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호소했다.
[사전투표] 인천시장 후보 4명 투표 뒤 다시 표밭으로
앞서 국민의힘 유정복 후보는 오전 8시 남동구 논현1동행정복지센터에서 투표를 마친 뒤 "남은 기간에도 지금까지 해왔듯이 오직 진실을 찾는 우리 유권자의 현명한 판단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전투표] 인천시장 후보 4명 투표 뒤 다시 표밭으로
정의당 이정미 후보는 오전 9시 연수구 송도5동 모 아파트 투표소에서 투표하고 "인천은 변화와 도전 앞에 서 있다"며 "새로운 인물 이정미가 인천을 대표하는 정치인으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밝혔다.

기본소득당 김한별 후보도 오전 10시 용현 1·4동행정복지센터에서 투표하고, 전례 없던 청년 인천시장을 함께 상상해보자고 제안했다.

이날 인천에서는 계양을 보궐선거 사전투표도 함께 진행됐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이날 계양구 계산4동행정복지센터에서 투표를 마친 뒤 "새로운 세상, 희망 있는 세상을 위해 꼭 투표해달라"고 촉구했다.

국민의힘 윤형선 후보는 사전투표 둘째 날인 28일 오전 이준석 대표와 함께 계양3동행정복지센터에서 투표할 예정이다.

인천에서는 27∼28일 158개 사전투표소에서 지방선거와 국회의원 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진행된다.

일반유권자는 오전 6시∼오후 6시 투표할 수 있고 주민등록증·청소년증·여권·운전면허증 등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있는 신분증(모바일 신분증 포함)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는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투표할 수 있다.

확진자는 신분증과 함께 확진자 투표 안내 문자, 성명이 기재된 PCR·신속 항원 검사 양성 통지 문자 등을 지참해야 한다.

이번 지방선거의 인천지역 총유권자 수 253만4천338명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