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 e경남몰 '감사의 달 기획전'…전 품목 20% 할인쿠폰
(창원=연합뉴스) 경남도 대표쇼핑몰인 'e경남몰'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달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5월 23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e경남몰 모든 상품에 대해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흑돼지·한우 선물세트, 해신탕, 민어 선물세트, 멸치, 과일즙 등 일부 품목은 10∼43% 추가할인하고, 전 품목에 적용되는 20%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준다.
e경남몰은 5월 둘째 주에 선물용 제품이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네이버 플랫폼에서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정확한 행사일정과 품목은 e경남몰앱 알림메세지 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LA한인축제 농수산엑스포 참가기업 모집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도내 농수산식품 관련 수출 중소기업의 미국 시장 개척을 위해 '2022 LA한인축제 농수산엑스포'에 참가할 도내 기업 10개 사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미국 남가주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한인 축제인 LA한인축제는 1974년부터 해마다 열렸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2년간 열리지 않다가 올해 대면축제로 다시 개최된다.
올해는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LA한인타운 내 서울국제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참가 가능품목은 농수산, 스낵·음료, 지역 특산물 등과 같은 식품 전반이다.
참가기업에는 부스임차료(장치비 포함), 편도항공료(1사 1인), 물류비용 등을 지원한다.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둔 농수산식품 관련 중소기업이면 5월 9일까지 '경상남도 해외마케팅 사업지원시스템(http://trade.gyeongnam.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