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D-200일 기념 온라인 이벤트 '팡팡'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22일 엑스포 개최 D-200일을 맞이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포 홍보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처음 공개하면서 '홍보영상 더블 공유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공개되는 홍보영상을 본인의 SNS 채널 2개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된다.

'더블' 이벤트인 만큼 경품도 커피 쿠폰 두 장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엑스포 조직위는 기존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함양산삼엑스포'보다 쉽고 기억에 확실히 남을 수 있는 '산삼TV'로 변경한다.

시기별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를 확보할 계획이다.

산삼TV로 새롭게 개편된 유튜브에서도 'D-200일 기념&산삼TV개편 구독자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인증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 면역력에 좋은 함양 산삼비타민과 산삼유산균 세트를 20명에게 제공한다.

김종순 조직위 사무처장은 "이번 이벤트는 엑스포 개최 D-200일을 기념해 함양항노화엑스포를 널리 알려 엑스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유도하고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남은 200일 동안 완벽한 행사 개최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함양상림공원 일원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서 개최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