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총선 오늘의 이슈] 유승민 공천 탈락하나 … 이한구 "유승민 공천, 오늘 발표 안할 수도"
이한구 새누리당 공천관리위원장은 16일 논란이 일고 있는 유승민 의원의 20대 총선 공천과 관련, "굉장히 정무적인 판단이 필요한 사안" 이라며 "오늘 결론이 나지 않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특히 유 의원의 공천 가부를 빨리 결론 내려 당을 안정시켜야 한다는 일각의 지적에 대해 "심사숙고할 필요가 있다" 며 "유 의원의 행태에 대해 지지자들 사이에서도 생각이 많이 다르다"고 언급, 결론이 늦어질 수 있음을 시사했다. 이어 "오늘 공천관리위 회의는 비례대표 공천심사를 어떻게 하는지에 초점이 맞춰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또 전날 발표한 제7차 공천심사 결과에 대해 일각에서 사실상 '비박(비박근혜)계 학살'이라는 비판을 내놓는 데 대해 강한 어조로 반박했다.

[시선+ '명품' 구찌와 독일차, 할인의 평행이론], [면세점 대전서 고배 마신 현대백화점·이랜드 재도전?], [자동차 디스플레이의 진화…보다 커지고 더 똑똑해진다], ['VR 겨냥' 폰카메라 2차 대전…2개의 눈 '듀얼'], [조양호 회장, SNS 댓글 논란…"조종사가 힘들다고? 차 운전보다 쉬운데"]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