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 어린이 키성장에 면역 기능까지 강화
종근당건강의 ‘아이커’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9 브랜드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와 함께 공동 개발한 BCLI를 통해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를 벌여 선정한다.

종근당건강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는 브랜드 신뢰, 애착, 재구매 및 타인 추천 의향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 결과 다른 브랜드들을 제치고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1위 자리를 차지했다. 건강기능식품 대표 전문기업인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인 아이커는 2015년부터 10만 명 이상의 대한민국 부모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커, 어린이 키성장에 면역 기능까지 강화
아이커는 이 외에도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매년 다양한 수상의 영광을 누리며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최근에 리뉴얼된 아이커는 키 성장뿐만 아니라 영양 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주성분을 추가해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당류 및 합성 첨가물을 최소화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아이들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맛으로 리뉴얼했다.

종근당건강 담당자는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