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클 펜트하우스와 49 레지던스는 5,900 달러에 매물로 나와 있다


알케미 프로퍼티스(Alchemy Properties)가 개발한 로워 맨해튼의 상징적인 울워스 빌딩(Woolworth Building) 최상층에 있는 32개 주택으로 구성된 울워스 타워 레지던스(Woolworth Tower Residences)는 유명한 울워스 빌딩 최상층에 있는 나머지 두 유닛을 결합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5,900만 달러에 달하는 이 거대한 조합은 피나클 펜트하우스와 바로 아래의 49층으로 구성된다. 잠재적인 조합은 727피트의 높이에 위치한 408제곱피트 면적의 전망대 테라스가 포함된 총 12,131제곱피트 내부가 될 것이다.



울워스 빌딩은 파이브앤다임(five-and-dime) 매장을 개척한 프랭크 W. 울워스(Frank W. Woolworth)가 의뢰하고 건축가 캐스 길버트(Cass Gilbert)가 설계했다. 1913년 완공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 건물을 오픈한 후 1941년까지 연간 약 30만 명이 전망대를 보기 위해 최상층을 방문했다. 건물을 폐쇄한 이후 전망대는 처음으로 현대적인 시설이 추가된 미래의 구매자를 위해 매물로 나왔으며, 이러한 추가적인 시설에는 랜드마크 보존 위원회(Landmarks Preservation Commission)에서 승인한 125여 개의 새로운 창문, 24피트가 넘는 천장 높이, 전용 엘리베이터, 뉴욕시를 360도로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 등이 포함된다.


알케미 프로퍼니스의 회장이자 창립자인 케네스 혼(Keneneth Horn)은 "피나클 펜트하우스와 49층 레지던스는 울워스 타워 레지던스의 마지막 매물입니다. 이들의 조합은 역사적으로 상징적인 건물의 최상층을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구매자는 이 조합을 통해 12,000제곱피트 이상의 공간을 완전히 개인화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개발회사인 알케미 프로퍼티스는 건물 최상층을 티에리 W 데스퐁(Thierry W Despont)이 설계한 매우 아름다운 마감재를 사용해 특별한 주거용 매물로 리모델링했다. 티에리 W 데스퐁은 자유의 여신상 복원 작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알케미 프로퍼티스는 건물의 영광스러웠던 시대를 보여주기 위해 원래 갖고 있던 디테일한 요소를 복원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편의시설로 레지던스를 업그레이드했다. 구매자는 프랭크 W 울워스의 개인 사무실에서 이전한 격천장, 길버트 라운지와 엔터테이닝 공간, 와인 저장고 및 시음실,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50피트 길이의 수영장과 같은 시설이 포함된 개인 주택용 로비를 이용할 수 있다.


매매는 알케미 프로퍼티스와 스탠 폰테(Stan Ponte)와 조슈아 저지(Joshua Judge)가 이끄는 소더비스 인터내셔널 리얼티(Sotheby's International Realty)에서 처리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oolworthpinnaclepenthou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관련 연락처: Alyssa Maltese, amaltese@optimistconsulting.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66859/Alchemy_Properties_Pinnacle_Penthouse.jpg?p=medium600



뉴욕, 2022년 7월 27일 /PR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