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급 레스토랑과 다이닝이 밀집되어 있는 곳으로 널리 알려진 도시인 도쿄 주민들은 이제 인기 있는 현대 독일식 맥주 레스토랑인 슈마츠(Schmatz)에서 TiNDLE 가라아게와 TiNDLE 햄버거 스테이크를 통해 식물로 만든 '놀라울 정도로 맛있는' 닭고기인 TiNDLE을 맛볼 수 있다
  • TiNDLE은 7월 20일부터 시작하여 슈마츠 나카메구로점과 요코하마 CIAL ANNEX점에서, 이달 말에는 아크 힐스점과 시모키타자와점에서 시즌 특별 한정 메뉴로 맛볼 수 있다
  • 불과 1년 만에 TiNDLE은 아시아, 유럽, 중동, 미국 전역의 최고의 레스토랑 및 요리사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요식업계에서 사랑받는 식물성 닭고기가 되었다

도쿄, 2022년 7월 22일 /PRNewswire/ -- TiNDLE은 현재 인기 있는 현대 독일식 맥주 레스토랑인 슈마츠(Schmatz)의 나카메구로점과 요코하마점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이번 달 말에는 아크 힐스점과 시모키타자와점에서 특별 메뉴로 제공된다. 슈마츠는 고품격 요리 및 음식 혁신을 위한 일본 최고의 캐주얼 식당 중 한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오늘부터 식물성 닭고기를 재료로 독일과 일본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다양한 기간 한정 메뉴를 제공할 것이다.


TiNDLE Karaage at Schmatz (Tokyo, Japan)
TiNDLE Karaage at Schmatz (Tokyo, Japan)

2013년 도쿄에서 푸드 트럭 1대로 시작하여 레스토랑 그룹 및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로 성장한 슈마츠는 독일의 현대적인 요리법과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풍미 가득하고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슈마츠는 일본 전역의 40개 지점에서 유명한 소시지뿐만 아니라 계절과 지역에서 영향을 받은 특선 요리를 제공한다.


슈마츠 나카메구로점과 요코하마점은 현재 두 가지 요리로 TiNDLE을 제공하고 있다. 독일식 TiNDLE 가라아게는 오리지널 슈마츠 시즈닝으로 반죽한 다음 바삭바삭한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튀겨 클래식한 가라아게에 색다른 느낌을 더해주는 요리이고, TiNDLE 햄버거 스테이크는 식물성 닭고기와 양파를 믹스하고 허브와 향신료를 더한 후 신선한 감자와 녹인 치즈를 곁들여 구워낸,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음식이다. 슈마츠 아크 힐스와 시모키타자와 웹사이트에서 두 요리를 언제 맛볼 수 있는지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음식의 품질과 창의적인 요리법의 중심지로 알려진 일본에는 140만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다. 특히, 도쿄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 및 음식점이 밀집된 사랑받는 장소이며, 최고의 일본 요리와 기법에서부터 아방가르드한 현대식 요리에 이르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곳이다. TiNDLE은 다양한 요리 스타일과 메뉴에 잘 어우러져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TiNDLE을 개발한 넥스트 젠 푸드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알렉스 워드(Alex Ward)는 "당사는 TiNDLE을 도쿄의 슈마츠에 제공하고, 사람들이 잘 알고 사랑하는 닭고기와 동일한 맛을 일본의 식당에 소개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당사는 TiNDLE을 새로운 지역에 소개하고 기존의 동물성 선택지가 아닌 식물성 육류 선택 시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슈마츠와 같이 유명한 레스토랑과 협력하여 TiNDLE을 특별 메뉴로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슈마츠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마크 루텐(Marc Luetten)은 "당사는 항상 혁신하며 재미있고 독창적인 요소를 슈마츠의 식사 경험에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 요리사들은 TiNDLE을 사용하여 맛있는 메뉴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지속 가능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만드는 메뉴를 개발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7월 22일과 23일, TiNDLE과 슈마츠는 협업을 통해 새로운 TiNDLE 요리인 TiNDLE 가라아게와 TiNDLE 햄버거 스테이크, 그리고 이틀 동안만 제공되는 한정 메뉴인 TiNDLE 랩의 샘플을 무료 제공한다. TiNDLE 랩은 철판에 구운 TiNDLE을 토르티야에 싸서 신선한 야채와 치즈로 속을 채우고 스위트 칠리 마요네즈를 곁들인 메뉴이다. 7월 22일부터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도쿄 슈마츠 나카메구로 매장에서 무료로 TiNDLE 요리(재료 소진 시까지)를 맛볼 수 있다.


9가지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TiNDLE은 맛있는 음식을 개발하여 글로벌 푸드 시스템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푸드 테크 스타트업인 넥스트 젠 푸드에서 개발한 첫 제품이다. 맛과 식감, 그리고 다양성을 타협하지 않는 TiNDLE에는 항생제, 동물성 호르몬, 콜레스테롤 또는 유전자 변형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TiNDLE은 셰프와 함께 셰프를 위해 만든 첫 번째 식물성 닭고기로, 다양하고 요리하기 쉬워 전 세계 요식업계 전문가들의 눈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다양하고 요리하기 쉬운 식물성 닭고기는 사테, 슈니첼, 도너 케밥, 라면 등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출시된 지 1년이 조금 넘은 TiNDLE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작은 공간에서 시작해 최근 오픈한 영국독일을 포함하여 미국, 아시아, 중동 및 유럽 전역의 5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고 있다. 회사는 일본에서 TiNDLE에 대한 수요를 보다 깊이 연구하고 탐구하는 것을 포함하여 내년에 추가 판매 채널과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넥스트 젠 푸드는 2020년에 브라질 출신 가금류 수출업자이자 식품업계 베테랑인 안드레 메네제스(Andre Menezes)와 가족 사업을 통해 3대에 걸쳐 슈니첼과 기타 육류 제품을 생산한 독일 출신의 티모 레커(Timo Recker)가 설립한 회사다. 현재 스타트업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로히트 바타차랴(Rohit Bhattacharya)의 소개로 만난 후 이 둘은 유축농업에 대한 인간의 의존도를 낮출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로 했다.


최고 운영 책임자 알렉스 워드와 최고 마케팅 책임자 진 매든(Jean Madden)을 비롯한 초기 리더십 팀은 최고 기술 책임자와 TiNDLE을 발명한 존 시거스(John Seegers)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닭고기의 맛과 질감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주력 제품을 개발했다. 이들은 첫 번째 제품을 대기 중 이산화탄소와 온실효과의 연관성을 입증한 19세기 아일랜드 물리학자인 존 틴들(John Tyndall)의 이름을 따 TiNDLE로 명명했다. 


평균적으로, 식물성 닭고기는 땅과 물을 적게 필요로 하며 실제 닭보다 이산화탄소를 적게 배출한다. 2020년 블루 호라이즌(Blue Horizon) 보고서에 따르면, 조류 고기가 아닌 식물성 닭고기를 선택할 경우 물 사용량은 82%, 토지 사용량은 74%, 온실가스 배출량은 88%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TiNDLE 제품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뉴에 TiNDLE을 추가하고자 하는 요리사 또는 운영자는 apmepartners@tindle.com으로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과 샘플을 얻을 수 있다.


TiNDLE 소개


TiNDLE은 촉촉한 식물성 닭고기로, 군침이 도는 맛과 식감, 그리고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합니다. TiNDLE은 동물을 사용하지 않으며, 가금류를 사용해 육류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토양과 물, 그리고 에너지의 일부만으로 만들어집니다. TiNDLE은 지구에도 도움이 되는 놀라운 미각 경험을 위해 사람들을 불러 모읍니다. TiNDLE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혁신적이며 지속 가능한 식품을 개발 및 상용화하는 식품 기술 기업인 넥스트 젠 푸드(Next Gen Foods)에서 선보이는 첫 브랜드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indle.com에서 확인하거나 인스타그램(@tindlefoods) 및 틱톡(@tindle.foods)에서 TiNDLE을 팔로우하여 확인하세요.


넥스트 푸드 소개


2020년에 설립된 넥스트 젠 푸드(Next Gen Foods)는 대표 제품인 TiNDLE을 포함하여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식물성 식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푸드테크(food-tech) 스타트업입니다. 넥스트 젠 푸드는 식물성 식품 기술, 글로벌 브랜드 개발, 글로벌 유통 체계에서 입증된 경험을 보유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nextgenfoods.s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마츠 소개


슈마츠(Schmatz)는 독일식 맥주 및 레스토랑 브랜드로, 창립자 크리스토퍼 액스(Christopher Ax)와 마크 루텐(Marc Luetten)이 2013년 푸드 트럭에서 맥주와 소시지를 판매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2015년, 슈마츠는 아카사카에서 첫 맥주 다이닝 레스토랑을 오픈했습니다. 이 컨셉은 도쿄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더 많은 매장을 열고 자체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를 소매점에서 출시하면서 성장했습니다. 현재 슈마츠는 도쿄 광역권(Tokyo Metropolitan Area)과 나고야에서 39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전역의 100개 이상의 슈퍼마켓에서 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chmatz.jp을 방문하거나 인스타그램(@schmatzjp)에서 슈마츠를 팔로우하세요.


TiNDLE Hamburg Steak at Schmatz (Tokyo, Japan)
TiNDLE Hamburg Steak at Schmatz (Tokyo, Japan)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62392/TiNDLE_Karaage_Schmatz_Japan.jpg?p=medium6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862393/TiNDLE_Hamburg_Steak_Schmatz_Japan.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46867/TiNDLE.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