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제삼자 런처 노바(Nova) 업스타트 온디바이스 서치 엔진 세서미(Sesame), 브랜치의 차세대 발견 탐색 개발 지원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 2022년 7월 19일 /PRNewswire/ -- 모바일 링킹 및 측정 분야의 리더인 브랜치(Branch)는 가장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런처인 노바 런처(Nova Launcher)와 빠르게 성장하는 안드로이드용 온디바이스 검색 엔진인 세서미 유니버설 서치(Sesame Universal Search)를 인수했다. 브랜치는 두 기업의 인수를 통해 사용자가 앱을 발견하고 사용하도록 하는 새롭고 더 나은 방법을 만드는 엄청난 기회를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협업은 3,000억 개 이상의 모바일 링크로 구성된 브랜치의 네트워크의 가치를 확장할 것이다.


브랜치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알렉스 오스틴(Alex Austin)은 "모바일 생태계는 앱 배포 및 접근을 통제하는 클로즈드 플랫폼(월드 가든, walled garden)으로 인해 엄청나게 제한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노바와 세서미는 안드로이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의 한계를 뛰어넘었으며, 브랜치는 이들과의 협력을 통해 앱 발견의 미래를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노바의 설립자 케빈 배리(Kevin Barry)와 커뮤니티 매니저 클리프 웨이드(Cliff Wade), 세서미의 공동 설립자 필 월(Phil Wall)과 스티브 블랙웰(Steve Blackwell)이 브랜치에 합류하여 두 플랫폼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매일 각각의 앱을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노바 런처의 설립자인 케빈 배리(Kevin Barry)는 "노바는 매우 만족스러운 프로젝트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종종 더 큰 범위의 프로젝트 작업을 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그는 이어 "2018년 브랜치가 처음 저에게 다가왔을 때 저는 가능성을 보았고, 최근 우리가 다시 만났을 때 저는 성공을 보았습니다. 저의 최우선 순위는 여전히 노바 커뮤니티에 있고, 노바 런처를 언제나처럼 유지하고자 하지만, 노바에 더 큰 범위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보다 큰 규모의 플랫폼에 기여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덧붙였다.


세서미의 공동 설립자 필 월(Phil Wall)은 "세서미에서는 항상 우리가 구축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사용자 요청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제 우리에게는 자원이 있습니다. 브랜치의 비전과 스티브, 케빈의 합류 덕분에 우리는 매우 멋진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브랜치는 노바와 세서미가 구축한 커뮤니티의 로드맵과 참여에서 계속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될 두 앱의 설립자들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기대하고 있다.


브랜치(Branch) 소개


브랜치는 업계 최고의 모바일 링킹 및 측정 플랫폼을 제공하여 디바이스 및 채널 전반에서 사용자 경험과 어트리뷰션을 통합합니다. 브랜치는 2014년부터 어도비(Adobe), 버즈피드(BuzzFeed), 옐프(Yelp) 등을 포함한 10만 개 이상의 앱으로부터 선택받았으며, 매월 전 세계 30억 명 이상의 사용자들의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브랜치(Branch), 브랜치 메트릭스(Branch Metrics), 브랜치 트리 로고(Branch Tree logo)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브랜치 메트릭스(Branch Metrics) 계열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회사, 브랜드, 제품명은 해당 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Paula Mantle, press@branch.io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326088/Branch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