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2022년 7월 29일 PRNewswire) Metis Global Limited - Metis는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Bloomberg Businessweek)- 중국어본이 수여하는 신탁 서비스 부문의 최우수상(Excellence Award of Trustee Service)을 4년째 연속 수상했다.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 (중국어본)의 명예로운 금융기관상(Financial Institution Awards)은 홍콩 금융 기관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파이낸스 업계의 발전을 장려한다.


Metis Global Limited - Metis,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 신탁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Excellence Award of Trustee Service) 4년째 연속 수상
Metis Global Limited - Metis,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 신탁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Excellence Award of Trustee Service) 4년째 연속 수상


최근 몇 년 동안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인식이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다. 그러나 Metis는 그 추세를 앞서왔다. Metis는 2013년 설립이후 상품 디자인, 고객 서비스,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력,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에 이 개념을 접목했다. 신탁의 본질은 고객의 자산을 물려줄 수 있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발전과 강하게 맞물려 다음 세대와 기타 후손들에게 이익이 된다. 고객 서비스와 비즈니스 관계의 우수성은 무한한 기회를 제공하는 모든 조직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초석을 제공한다.


Metis Global Group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German Cheung 박사는 현재 세계적인 상황에 대해 "팬데믹과 국경 폐쇄로 인한 어려움이 많은 지역에서 지정학적,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대체됐다"라고 언급하며 "그러나 자사는 2023년에 시장 입지 강화 및 성장에 계속 집중할 계획이며, 이에 따라 내년 전망을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Metis Global (Singapore) Pte. Limited의 설립과 함께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신탁 서비스를 확장했다"면서 "또한, 현지에서 인가를 받은 금융 자문사 및 은행과 협력함으로써 합리적인 비용에 신탁 보호 서비스 수요에 대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한편으로, 자사는 Metis Global Limited와 Metis Global (Cook Islands) Limited에 대한 투자 포트폴리오 선택을 강화하고, 새로운 금융 플랜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꾸준한 성장 전략에 따라 Metis는 지난 7년간 새로운 사업을 매년 확대했다. 탈세계화와 지경학은 금융 서비스와 상품 개발에 불가피하게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는 중요한 요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eits는 고객과 사업 파트너를 계속 이끌고, 신탁 부문에서 가장 신뢰성 높은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 Metis는 전문 기관과의 협력을 도모하고, 일반 대중을 위한 저렴한 신탁과 금융 솔루션을 도모함으로써, 더 많은 기업 파트너쉽 기회를 창출하고, 포괄적인 자산 보호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더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Metis Global Group 소개


Metis Global Group 은 아시아 고객에게 비전통적인 신탁 및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금융 그룹이다. 견고한 입지를 자랑하는 그룹의 일원으로서, Metis Global (Singapore) Pte. Limited, Metis Global Limited 및 Metis Global (Cook Islands) Limited는 고객에게 포괄적인 자산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탁 보호가 선진화된 관할권으로부터 신탁 솔루션을 제공한다.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 금융기관상 소개


세계 최대 금융 미디어 그룹인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중국어본(Bloomberg Businessweek/Chinese Edition)이 주최하는 금융기관 시상식(Financial Institution Awards Ceremony)은 홍콩에서 열리는 연례행사다. 이는 금융 산업과 경제에 기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기관을 인정하며, 블룸버그 비즈니스 위크 금융기관 어워드의 최종 후보자와 수상자는 최고의 금융기관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