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시는 아디옌의 기빙 반올림 기능을 활용한 최초의 기업으로, 고객이 총금액을 반올림하여 기부할 있도록 지원한다.


암스테르담, 2022년 7월 18일 /PRNewswire/ -- 최고의 기업이 선택하는 글로벌 금융 기술 플랫폼 아디옌(Adyen, AMS: ADYEN)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양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엣시(Etsy)는 오늘 아디옌이 브루클린 커뮤니티 재단(Brooklyn Community Foundation)이 운영하는 업리프트 펀드(Uplift Fund)에 1,000만 명의 엣시 구매자가 기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엣시는 2021년 2월 브루클린 커뮤니티 재단과 협력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있어 어려움에 직면한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는 데 구매자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업리프트 펀드를 시작했다. 미국 쇼핑객들은 엣시에서 구매할 때, 구매 가격을 반올림하여 아디옌을 통해 펀드에 기부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엣시의 지불 담당 부사장인 모건 블레이크(Morgan Blake)는 "아디옌의 솔루션을 통해 당사의 업리프트 펀드를 지원하는 엣시 커뮤니티와 원활하게 협력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구매 시 작은 변화 하나가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게 되어 매우 놀랐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자신의 기업가적인 재능을 사용하고자 하는 많은 커뮤니티가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의 격차를 두드러지게 보여주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브루클린 커뮤니티 재단의 회장이자 CEO인 조셀린 레이니(Jocelynne Rainey)는 "엣시와 아디예가 맺은 이와 같은 파트너십은 사람들의 자선 활동을 장려하고 그 절차를 간소화합니다. 이것이 바로 1,000만 명에 달하는 구매자와 함께 목격하는 놀라운 이정표입니다."라고 전했다. 아디옌의 CFO인 잉고 아위트데하거(Ingo Uytdehaage)는 "성공적인 소규모 사업 구축을 위한 장벽을 허물기 위해 전국적으로 비영리 단체를 지원할 수 있도록 엣시의 기부 재단인 업리프트 재단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기빙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엣시와 함께 이러한 이정표에 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엣시는 반올림 기능을 포함하여 당사의 기빙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있어 핵심 파트너였습니다. 아디옌의 기술과 엣시의 양면 시장이라는 강점을 결합하여 당사는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에 따라 영향을 미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 어떤 일을 함께 달성할 수 있을지 큰 기대가 됩니다."라고 덧붙였다.


기빙(Giving)은 아디옌의 가맹점이 온라인 및 매장 내 결제 과정에서 자선 기부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이 선호하는 자선 활동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쇼핑객들과의 유대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기빙은 쇼핑객들의 선의를 자선 활동에 대한 추가 수익원으로 전환한다. POS(point-of-sale) 단말기를 한 번 탭하거나 온라인 결제 시 버튼을 클릭하면 쇼핑객들은 선택한 가맹점의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 있다. 기빙 거래는 모든 결제 수단에서 기존 결제 프로세스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쇼핑객들의 기부금은 판매자의 기존 조정 흐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직접 선택한 자선단체에 보고되고 전달된다.


아디옌 소개


아디옌(Adyen, AMS: ADYEN)은 주요 기업들이 선택하는 금융 기술 플랫폼입니다. 아디옌은 단일 글로벌 솔루션을 통해 엔드 투 엔드 결제 기능, 데이터 기반 통찰력, 금융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목표를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는 아디옌은 페이스북, 우버, H&M, 이베이,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가맹점 업데이트에서 설명한 대로, 엣시와의 협력은 아디옌이 오랫동안 현재 가맹점 및 신규 가맹점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기빙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엣시 소개


엣시(Ettsy, Inc.)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양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마켓플레이스는 인간적인 상거래를 유지해야 한다는 사명을 나누고 있으며, 비즈니스의 힘을 사용하여 지역사회를 강화하고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요 마켓플레이스인 Etsy.com은 고유하고 창의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사이트입니다. 구매자들은 엣시에서 창의적인 기업가들이 제작하고 선별한 제품을 통해 영감과 즐거움을 얻습니다. 엣시는 판매자에게 주요 비즈니스 요구를 해결하는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루클린 커뮤니티 재단 소개


브루클린 커뮤니티 재단(Brooklyn Community Foundation)은 공정하고 정의로운 브루클린을 위해 사람들과 자본, 그리고 전문성을 동원하여 지속적인 사회적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브루클린만을 위한 최초이자 유일한 공공 재단인 이 재단은 관대한 기부자들과 지역사회의 리더들과 협력하여 인종적 정의를 발전시키고 필수적인 비영리 단체를 지원합니다. 2009년 설립된 이래, 재단과 기부자들은 브루클린을 비롯한 여러 지역의 비영리 단체에 7,500만 달러 이상의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BrooklynCommunityFoundation.or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90851/Logo__Adyen_green_RGB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