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찰스턴, 사우스캐롤라이나, 2022년 7월 18일 /PRNewswire/ -- SHL Medical(이하 "SHL")은 자가 주사기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시장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미국 내 신규 제조시설 부지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결정은 북미까지 생산을 확장한 SHL의 전략적 평가에서 비롯되었다.


SHL Medical announces new autoinjector manufacturing site in South Carolina
SHL Medical announces new autoinjector manufacturing site in South Carolina

새로운 미국 부지는 사우스캐롤라이나의 노스 찰스턴에 위치할 예정이며, 약 25,000m2(270,000ft2)의 면적을 자랑한다. 미화 9천만 달러의 초기 투자금으로 SHL은 165개의 현지 고용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4년에 제조시설의 운영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우스캐롤라이나 부지는 의료 기기 사출 성형 및 완전 자동화된 조립 기능을 갖춘 첨단 시설이 될 예정이다. 플로리다의 디어필드비치에서 현재 SHL의 최종 조립, 라벨링, 포장 작업과 함께 미국에서 확장된 제조 역량은 파트너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SHL의 역량을 강화할 것이다.


2019년에 SHL은 증가하는 자가 주사기 수요에 대응하고 미래의 제조 수요를 충당하기 위한 장기 전략을 개발했다. 새로운 미국 제조시설 운영 발표는 이미 발표된 신규 스위스 부지를 비롯하여 SHL에서 진행 중인 확장 사업과 일치하는 행보이다. 미국의 새로운 생산 부지는 우선적으로 실현되고 가속화될 곳이며, 완전 자동화된 생산 시설 및 주요 시장과의 거리를 좁힌 유연한 공급망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장이자 CEO인 울리히 페슬러(Ulrich Faess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SHL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미국의 신규 공장에 대한 계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곧 운영을 시작할 스위스의 추크에 있는 유럽 부지와 유사하게, 미국 부지는 완전 자동화된 최첨단 부지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확장은 SHL이 우리의 지속 가능한 목표를 지원할 첨단 제조 전략에 대해 약속을 하는 동시에 지난 2년간의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를 고려하여 고객과의 긴밀한 생산을 통해 공급망 장애에 대한 위험을 경감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고객은 원스톱샵(one-stop-shop) 기능을 통해 최종 사용자인 환자에게 고품질 약물 전달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라일리 게라시(Rylie Geraci)
BCW Global
rylie.geraci@bcw-global.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58961/SHL_Medical_SC.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