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Elms Capital은 세계적인 수준의 B2B 소프트웨어 투자에 100% 주력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성장형 사모펀드 회사로, Five Elms V에 7억 8천만 달러의 출자 약정을 성사했다고 발표했다.


Five Elms V는 500만 달러에서 7,500만 달러 사이의 지분 투자를 목표로 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펀드는 전 세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규 및 기존의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강력한 지원을 받아, Five Elms이 15억 달러 이상의 총자산을 관리한다.


"우리는 기존의 파트너들의 변함없는 지지에 더할 나위 없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팀은 개인적으로 Five Elms V에 투자한 Five Elms 포트폴리오 기업의 설립자 인원수에 대해 특히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설립자 겸 경영 파트너인 프레드 콜슨(Fred Coulson)이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신규 펀드로 우리가 지속해서 세계 수준의 설립자들이 훌륭한 인재를 고용하고, 문화를 구축하며, 운영을 최적화하고, M&A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었으며, 사용자가 좋아하는 플랫폼을 지속해서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자금 모금은 Five Elms에게 엄청난 추진력을 제공했다. 지난해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


  • 매각 가치 38억 달러를 모금하며, 8번의 성공적인 매각
  • 투자팀에 19명의 신규 회원 외 추가 10명이 회원으로 승진
  • Five Elms 포트폴리오 전반에 70명 이상의 고위 경영진 고용

2006년 설립 이후, Five Elms는 16개국에 50개 소프트웨어 운영 기업과 성공적으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신규 펀드로, Five Elms는 지속해서 성장 단계에 있는 소프트웨어 회사에 업계를 선도하는 가치 제안과 탁월한 기업 문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사는 60명 이상의 전문가와 7억 8천만 달러의 신규 자본을 보유하여 다양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전문성 있는 리더를 지원하고 투자를 지속할 고유의 자원을 갖추고 있다.


Evercore Private Funds Group은 Five Elms V의 독점 글로벌 자금모집 에이전트 역할을 수행하였으며, Foley & Lardner LLP는 펀드 설립 자문을 맡았다.


Five Elms 소개


Five Elms Capital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의 선도적인 성장형 투자자입니다. Five Elms는 기업이 업계 리더로서 성장을 가속화하고 그 지위를 확고히 하도록 자본과 자원을 지원합니다. Five Elms는 북미와 유럽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fiveelm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캔자스시티, 미주리주, 2021년 7월 23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fiveel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