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모니터링 플랫폼에 통합 시장 데이터 서비스 출시


금융 서비스 회사가 필수 규정 준수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레그테크 플랫폼인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스트래티지스(이하 CSS)는 오늘 aosphere LLP(이하 오스피어)와의 확장된 협력을 발표했다. 오스피어는 앨런 앤 오버리(Allen & Overy LLP)의 계열사로, 오스피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시장 데이터 서비스를 CSS 투자 모니터링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했다.


주식 보유량 공개 의무를 완전히 준수하기 위해 투자 관리자는 기업 인수, 발행인이 개시한 분기점(일반적으로 회사 정관에 있음) 및 임시 공매도 금지와 관련된 데이터와 같은 다양한 영역을 다루는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시장 데이터에 액세스해야 한다.


주식 보유량 공개를 위한 시장 데이터 서비스가 포함되면서 기관 자산 관리자 및 헤지 펀드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레그테크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CSS의 입지가 강화되며, 오스피어에서 제공하는 업계 법률 및 관련 시장 데이터의 가장 포괄적인 세트를 독보적인 사내 규제 전문 지식과 유례없이 결합한 자동화된 투자 모니터링 플랫폼을 제공한다.


CSS의 CEO인 더그 모건(Doug Morgan) 은 "오스피어와의 전략적 협력은 법률 및 규제 전문가로 구성된 자사의 자체 팀의 지적 자본을 기반으로 하며 글로벌 투자 모니터링 플랫폼을 크게 높입니다. 시장 데이터 서비스의 통합과 함께 오스피어 고유한 역량을 활용하여 CSS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빠른 속도로 새로운 제품 기능을 제공하는 데 계속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서비스는 복잡한 규제 보고 규칙을 준수하려는 고객에게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일관된 기준으로 정확하고 효율적 비용으로 데이터를 소싱하는 것은 고객의 중요한 과제이며 CSS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CSS 투자 모니터링 플랫폼과 같은 플랫폼에서 법률 및 규제 콘텐츠를 운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으며 이 시장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CSS 고객에게 환영할만한 발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오스피어의 전무이사인 클레어 갓슨(Clare Godson)이 말했다.


CSS 소개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스트래티지스(CSS)는 혁신적인 기술 중심 솔루션을 통합하여 복잡하고 세분된 글로벌 규제와 관련한 금융 서비스 회사에 명확하고 전략적인 길을 안내해주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레그테크(RegTech) 파트너입니다. 당사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기업이 규정 준수 데이터, 운영 및 기술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규정 기한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CSS는 RBOR(Regulatory Book of Record)이라고 불리는 규제 데이터의 전략적 관리에 대한 보완적이고 집중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펀드 보고, 거래 보고, 투자 모니터링, 규정 준수 관리, 규정 준수 및 관리 서비스를 포괄하는 글로벌 규정 준수 분야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SS는 현재 헤지 펀드, 전통 자산 관리자 및 1티어 매수 및 매도 기관을 포함한 펀드 관리자로 구성된 금융 서비스 분야의 600명 이상의 소프트웨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SS는 뉴욕, 런던, 더블린, 암스테르담 및 스톡홀름의 고객 대면 사무소를 통해 북미와 유럽 전역에서 글로벌 입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CS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www.cssregtech.com.


오스피어 소개


국제 법률 관행을 선도하는 앨런 앤 오버리(Allen & Overy LLP)의 계열사인 aosphere LLP(이하 오스피어)는 500개 이상의 세계 최고의 투자 은행, 자산 관리자 및 펀드로 구성된 인상적인 목록을 포함하는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스피어는 주식 보유량 공개(공매도 포함), 국가간 마케팅 제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파생 상품과 같은 주요 영역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여 고객이 법적, 규제 및 운영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구독 상품을 제공합니다. www.aosphere.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48098/CSS_Logo.jpg?p=medium600


뉴욕, 2021년 7월 14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s://cssreg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