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전문 네트워크 기업인 가이드포인트(Guidepoint)는 호주 시드니에 신규 지사를 개소함으로써 전 세계에 자사의 영향력을 확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Guidepoint adds to its global footprint with new office in Sydney, Australia
Guidepoint adds to its global footprint with new office in Sydney, Australia

"이는 가이드포인트의 성장에 매우 의미 있는 단계를 나타냅니다. 시드니는 이 중요한 시장의 신규 고객에게 당사의 하이터치(high-touch) 리서치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결정적인 기회의 장입니다."라고 가이드포인트의 전무이자 아시아태평양 담당 책임자인 하칸 선드스트롬(Hakan Sundstrom)이 말했다.


시드니의 명망 높은 비즈니스, 상업 및 소매 중심지인 시드니 중심업무지구(CBD)에 자리 잡은 가이드포인트 지사에는 최고 수준의 컨설팅 회사, 투자 기금 및 다국적 기업이 추구하는 전문가 니즈에 맞게 특별히 구성된 새로운 현지 팀이 있다.


가이드포인트의 호주 및 뉴질랜드 담당 디렉터이자 책임자인 사샤 크리슈나(Sasha Krishna)의 직접적인 지도 하에 가이드포인트 시드니 지사는 다양한 수석 프로젝트 매니저, 리서치 전문가, 고객 서비스 및 비즈니스 개발 전문가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재 시드니에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직접 경험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지역 비즈니스에 상당한 가치를 부여하여, 글로벌 및 지역 전문가를 원활하게 연결하여, 보다 정보력을 갖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크리슈나가 말했다.


가이드포인트는 현재 내려져 있는 제한이 풀린 후 새로운 최첨단 시드니 지사에 직원을 맞이할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링크드인에서 가이드포인트 호주를 팔로우하거나, 가이드포인트 호주 대표 연락처로 연락 또는 sydney@guidepoin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가이드포인트(Guidepoint) 소개


선도적인 전문 네트워크 기업인 가이드포인트(Guidepoint)는 글로벌 전문 네트워크에서 검증된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고객에게 연결합니다. 가이드포인트의 광범위한 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고객은 새로운 산업에 접근할 수 있고, 최신 트렌드를 신속하게 파악하며, 중요한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탐구하며, 양질의 인사이트를 검증할 수 있습니다. 자사의 다양한 국적의 고객 리스트에는 업계 최고의 컨설팅 회사, 헤지 펀드, 사모펀드 회사 및 포춘지 선정 공기업을 포함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guide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571859/guidepoint_sydney_offic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5294/guidepoint_global_llc_logo.jpg?p=medium600


시드니, 2021년 7월 14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s://www.guidepoi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