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피트니스(Snap Fitness) 센트에어(ScentAir) 파트너 관계를 맺고 회원 경험을 향상


샬럿, 노스캐롤라이나주, 2021년 7월 8일 / PRNewswire/-- 향기 마케팅의 글로벌 리더인 센트에어(ScentAir)는 최고의 피트니스 프랜차이즈인 스냅 피트니스(Snap Fitness)와의 파트너십을 오늘 발표했다.


ScentAir + Snap Fitness launch global partnership!
ScentAir + Snap Fitness launch global partnership!

TopFranchise.com에 따르면 2021년 미국 최고의 10개 체육관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평가된 스냅 피트니스는 전 세계적으로 거의 2,000개 지점을 개설하거나 개발 중이다. 스냅 피트니스와 센트에어는 새로운 주변 향으로 회원들에게 영감을 주어 훈련 수준을 높이도록 하는 향기 이니셔티브를 함께 설계했다. 센트에어 향기 팀은 상쾌한 감각 경험을 만드는 노트와 함께 스냅 피트니스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했다.


스냅 피트니스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앤디 피트(Andy Peat)는 향기가 "회원이 클럽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기분을 고양시키는 긍정적인 향기"로 회원들이 환영받는다는 느낌을 높여 줄 것이라고 믿고 있다.


"센트에어에 유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확보하여 당사 프랜차이즈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앤디 피트가 덧붙였다.


전 세계 7개 지사에 전담 지역팀을 두고 있는 센트에어는 스냅 피트니스에 전 세계적인 고품질 향기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25년 넘게 센트에어는 지능형 주변 향기의 챔피언으로 자리매김했다. 자사의 다양한 글로벌 팀은 지역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강력한 고객 경험 솔루션을 선사한다.


센트에어의 회장인 브라이언 에드워즈(Brian Edwards)는 파트너십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다른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일하는 것은 항상 흥미롭습니다. 새로운 스냅 피트니스 시그니처 향이 곧 브랜드의 필수 요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향기 마케팅이 비즈니스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ScentAir.com을 방문하십시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558382/scentair_snap_fitness.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cent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