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호주, 뉴질랜드 및 세계 여러 지역에서 일부 GWM 모델에 대한 시승 행사가 개최되면서, 많은 오프로드 애호가를 대상으로 현장 행사가 진행됐다. GWM POER는 멋진 외관 디자인, 우수하고 부드러운 파워트레인 시스템 및 뛰어난 지능형 기술을 인정받아 다수의 전문가와 권위 있는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시승 후, 호주의 유력 미디어 Carsales는 GWM POER의 모던한 외관, 다기능 운전자 지원 시스템 및 업계 선도적인 원격 에어백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또한, Carsales는 이 모델이 2021년 새로운 표준에 따라 독립 안전기관인 ANCAP에서 별 5개의 최고 안전등급을 획득했다고 덧붙였다. Wheels는 GWM POER가 탁월한 오프로드 성능, 고급스럽고 정교한 내부 디자인 및 고비용 성능을 갖추고 있어, 픽업트럭 팬에게 완벽한 선택이라고 평가했다. 그리고 Motoring은 GWM의 최신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 및 설계된 GWM POER 픽업트럭이 복열(double-row) 다기능 픽업트럭의 기존 이미지 패러다임을 뒤집고, 외관, 안전성, 편안함 및 성능 면에서 탁월하며, 호주 소비자에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차세대 지능형 픽업트럭 GWM POER, 미디어로부터 찬사 받아
차세대 지능형 픽업트럭 GWM POER, 미디어로부터 찬사 받아


GWM POER가 그토록 많은 인정을 받은 이유는 사용자 경험에 대한 정밀한 연구에 힘입은 바가 크다. GWM POER는 전 세계 GWM의 최고 자원을 통합한 세계적 수준의 제품으로, 적재 용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능형 설계를 자랑한다. 이 모델은 소유자의 요구를 모두 충족할 완벽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차체 규격부터가 매우 이상적이어서, 차량 소유자는 텐트, 모터보트, 자전거 등을 싣고 자유롭게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초대형 실내 공간은 소유자가 장거리 주행 중에 자유롭게 몸을 펴고 쉴 수 있게 해주는 한편, 부드러운 가죽 시트는 극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럭셔리 브랜드에 버금가는 SUV 등급의 NVH(소음 및 진동) 덕분에 소유자는 바쁜 도시에서 운전할 때 차량 외부의 소음에 대해서도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기거나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다. 2.0T+8AT의 이상적인 파워트레인 조합과 4가지 전지형 주행 모드(standard/commerce/sports/4L)를 갖춘 GWM POER는 캠핑을 위해 진흙투성이 자갈길을 주행하거나 모험을 위해 사막을 질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역량을 자랑한다. 또한, 음성 제어, 레벨 2 자율주행, 360도 어라운드 뷰 모니터(Around View Monitor) 및 기타 지능형 기술로 인해 소유자는 새로운 지능형 여행 방식을 경험하고, 일상생활에서 픽업트럭을 운전하기 위한 더 많은 시나리오를 실현할 수 있다.


뛰어난 제품 강점은 GWM POER의 세계화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다. 향후 GWM POER의 연구개발에 더 많은 투자가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을 만족시키는 픽업트럭을 목표로, GWM POER는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여행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함으로써 중국 픽업트럭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견인할 전망이다.


출처: GWM


(바오딩, 중국 2021년 7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