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담당 경영진 임명


처브(Chubb)는 오늘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에 임명된 담당 고위 경영진을 발표했다.


사라 미첼(Sara Mitchell)이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대륙의 부문 대표(Division President)로 임명되었다. 사라는 처브의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26개국에서 손해보험, 상해건강보험, 소비자 제품군 보험관리를 담당할 예정이다. 사라는 가장 최근에 영국, 아일랜드, 남아프리카의 부문 대표직을 맡았었다.


마크 로버츠(Mark Roberts)는 사라의 뒤를 이어 영국, 아일랜드, 남아프리카의 부문 대표직으로 임명되었다. 마크는 영국, 아일랜드, 남아프리카 전역에서 손해보험, 상해건강보험, 소비자 제품군 계약관리를 담당할 예정이다. 마크는 가장 최근에 영국 및 아일랜드의 손해보험 부문의 수석 계약심사책임자(Cheif Underwriting Officer)를 맡았었다.


로버트 윌슨(Robert Wilson)이 처브의 로이즈 신디케이트(Lloyd's Syndicate) 2488의 보험인수업무 대행 및 처브 글로벌 마켓의 수석 계약심사책임자로 임명되었다. 로버트는 처브 글로벌 마켓 및 신디케이트 2488의 모든 보험인수업무 대행 책임을 맡을 예정이다. 로버트는 가장 최근에 처브 글로벌 마켓에서 부수석 계약심사 책임자(Deputy Chief Underwriting Officer) 및 계약심사 계약관리 본부장을 맡았었다.


사라, 마크, 로버트는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담당 회장인 데이비드 퍼비(David Furby)에게 모든 보고를 할 예정이다. 데이비드의 이러한 직책과 더불어 그는 처브 글로벌 마켓의 회장직도 맡고 있다.


모든 임명은 유관부서의 승인 아래 즉시 발효된다.


데이비드 퍼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EMEA 지역 지도부에 사라, 마크, 로버트가 합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쁩니다. 이들의 검증된 이력과 탄탄한 지도력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전반에 걸쳐있는 당사 고객 및 보험중개인에게 최고의 처브를 선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브 그룹의 부사장이자 해외일반보험부문 회장인 후안 루이스 오르테가(Juan Luis Orteg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들의 수십 년 간의 업계 경력 및 성과와 더불어 데이비드 퍼비의 총괄 리더십 아래에서 사라, 마크, 로버트라는 세 명의 경영진이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유례없이 견고하고 재능있는 팀을 대표합니다. 처브의 뛰어난 관리자 역량을 더욱 나타내 주는 이번 고위직 인사 임명에 대해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라 미첼은 보험업계에 18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사라는 2011년 처브에 합류했으며 영국 및 유럽 지역에서 소비자보험 및 손해보험 모두에서 수 많은 고위 관리직을 맡았었다. 처브의 일원이 되기 전에 사라는 RSA 및 Allianz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었다. 맨체스터 대학교에서 화학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영국보험연수원 자격(Associate of the Chartered Insurance Institute, ACII)이 있다.


마크 로버트는 처브에서의 22년 근무기간을 포함하여 총 28년의 보험업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마크는 1999년 처브에 합류했으며 해를 걸칠수록 더 높은 계약심사 및 관리부문 고위직을 맡아 왔다. 마크는 SBJ에서 보험중개인으로 시작했으며, 처브에 합류하기 전에 ITT London & Edinburgh에서 보험업자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 마크는 더럼 대학교에서 고대사 학위를 가지고 있다.


로버트 윌슨은 보험업계에서 35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로버트는 2009년 처브에 합류하여 처브 글로벌 마켓에서 다양한 고위직 직무를 수행해 왔다. 처브에 합류하기 전에 로버트는 Marsh, JLT, AON 보험사에서 특약재보험 중개인으로 근무했었다.


처브(Chubb) 소개


처브는 세계 최대의 상장 손해보험회사입니다. 54개 국가 및 지역에 걸친 영업을 통해 처브는 기업 및 개인을 위한 손해보험, 개인상해 및 건강보험, 재보험 및 생명보험을 다양한 고객층에게 제공합니다. 보험사로서 처브는 통찰력과 규율을 바탕으로 위험을 평가, 가정, 관리합니다. 공정하고 즉각적으로 보험청구액을 지불합니다. 또한 광범위한 상품과 서비스 제품, 다양한 판매 채널, 탁월한 재무 건전성, 전 세계 현지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처브의 모기업인 Chubb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NYSE: CB)에 상장되어 있으며 S&P500 지수에 편입되어 있습니다. 처브는 취리히, 뉴욕, 런던, 파리 등지에 지역 본부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31,000명의 임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chubb.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324916/Chubb_Logo.jpg?p=medium600


런던, 2021년 6월 29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chub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