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엔터테인먼트, 정치, 우주 스포츠 80 가지의 상징적 모습을 포착한 19세기 20세기의 연대기적 시각자료가 오직 볼트에서만 이용 가능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은 풀서비스 솔루션, 고품질 콘텐츠와 더불어 브랜드, 비즈니스 및 미디어 기업을 위한 도구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이며, 오늘 선도적인 미디어 기업인메러디스 코퍼레이션(Meredith Corporation, NYSE: MDP)과 에디토리얼 전용 저작권에 대한 파트너십 체결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대상으로 전 세계 가장 큰 사진 아카이브 중 하나로서 상징적인 LIFE Picture Collection을 독점으로 선보이게 되며, 이 컬렉션은 20세기를 연대기 순으로 80만 장 이상의 가장 인정할 만한 사진, 잡지 표지 및 역사적 순간을 기록하고 있다.


이 컬렉션은 6천만 개 이상의 사진과 영상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셔터스톡 에디토리얼(Shutterstock Editorial)의 아카이브인 더 볼트(The Vault)의 일부를 구성하며,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사진 및 비디오 아카이브 중 하나이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서, 셔터스톡과 LIFE Picture Collection은 협업하여 아카이브에서 시장으로 과거 접할 수 없었던 이미지와 새로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셔터스톡이 구축한 전 세계 소비자들이 접근 가능하도록 만들 예정이다. 전 세계 가장 명망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서 LIFE Picture Collection은 닐 암스트롱의 달 착륙부터 평등을 위해 행진하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사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례없는 훌륭한 시각 자료의 라이브러리이며, 웨일스 공작부인 다이애나, 윈스턴 처칠 및 매릴린 먼로 등이 장식한 특색있는 라이프 매거진 커버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순간들은 앨프리드 아이젠스타트(Alfred Eisenstaedt), 마거릿 버크화이트(Margaret Bourke-White), 안드레아스 파이닝어(Andreas Feininger), 존 도미니스(John Dominis), 니나 린(Nina Leen), 욘 밀리(Gjon Mili)를 비롯한 위대한 사진작가들이 포착했다.


"에디토리얼 콘텐츠를 독점으로 장악하는 것이 셔터스톡 에디토리얼의 핵심입니다. 현존하는 가장 훌륭한 아카이브 중 하나인 LIFE Picture Collection을 전 세계 우리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셔터스톡의 에디토리얼 부사장(VP)인 캔디스 머리(Candice Murray)가 말했다. 이어 그녀는 "1936년부터 2000년까지 정치, 문화, 유명인, 스포츠에 걸친 역사상 가장 잊지 못할 순간을 사진으로 포착함으로써, 이 컬렉션은 지금까지 포착된 가장 중요한 이미지들을 유례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브랜드 중 하나가 설립한 LIFE Picture Collection은 19세기부터 20세기의 가장 기념비적이고 친밀한 순간을 보유한 훌륭한 시각 자료 아카이브입니다."라고 LIFE Picture Collection의 디렉터이자 픽처 컬렉션(Picture Collection, Inc)의 부사장인 질 골든(Jill Golden)이 말했다. 이어 그녀는 "우리는 셔터스톡에 훌륭한 컬렉션을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자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중 하나로서 이 훌륭한 컬렉션을 독점으로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더 볼트(The Vault)를 통해 The LIFE Picture Collection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뉴욕증권거래소: SSTK)은 브랜드, 비즈니스 및 미디어 기업들을 위해 풀 서비스 솔루션, 고품질 콘텐츠 및 도구를 제공하는 최고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직접 그리고 그룹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는 셔터스톡의 종합 컬렉션에는 고품질의 라이선스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영상음악이 있습니다. 콘텐츠 제공자들만 160만 명이 넘는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셔터스톡(Shutterstock)은 매주 수백, 수천만 개의 이미지를 추가하고, 현재 3억 6천만 개가 넘는 이미지와 2,100만 개 이상의 영상 클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터스톡(Shutterstock)은 세계 곳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가치 지향적 보유 미디어를 제공하는 빅스톡(Bigstock)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통합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숍인 셔터스톡 스튜디오(Shutterstock Studios), 고급 이미지 컬렉션인 오프셋(Offset), 로열티 없는 음악을 모아놓은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 전 세계 미디어를 위한 출판 이미지동영상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 공급원인 셔터스톡 에디토리얼(Shutterstock Editorial), 인공지능 기반 음악 플랫폼인 앰퍼 뮤직(Amper Music), 그리고 선도적인 3D 콘텐츠 시장인 터보스퀴드(TurboSqui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hutterstock.com을 참조하시고 트위터페이스북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십시오.


THE LIFE PICTURE COLLECTION 소개


The LIFE Picture Collection은 20세기를 연대기 순으로 시각적으로 구성한 것이며,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사적 사진 아카이브입니다. 1936년부터 2000년까지 LIFE는 12만 개의 스토리에 1,000만 개 이상의 사진을 주문하였습니다. LIFE 매거진의 전성기에는 필적할 수 없는 이미지 및 에세이의 독자가 미국인의 3분의 1에 달했습니다. 원본 사진과 기사는 수백만 개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와 보이지 않는 이미지들로 구성된 유례없는 문화 자산인 메러디스(Meredith)의 LIFE Picture Collection에 남아있습니다. LIFE Picture Collection은 연구, 갤러리 라이센스 및 상품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러디스 코퍼레이션(MEREDITH CORPORATION) 정보


메러디스 코퍼레이션(Meredith Corporation, NYSE: MDP)은 거의 120년 동안 최고의 미디어 기업으로서, 필수적이고, 고무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로 독자들을 매료시키는 저널리즘 서비스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메러디스는 디지털, 영상, 매거진 및 텔레비전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소비자들에게 다가갑니다. 메러디스의 내셔널 미디어 그룹(National Media Group)은 피플(PEOPLE), 베터 홈스 앤 가든스(Better Homes & Gardens), 올레시피스(Allrecipes), 서던 리빙(Southern Living) 및 리얼 심플(REAL SIMPLE)과 같은 상징적인 브랜드를 통해 미국 여성의 거의 95%와 그 외 1억 9,000만 이상의 미국 소비자들에게 매주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메러디스의 프리미엄 디지털 네트워크는 매달 1억 5,000만 명의 소비자가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사는 3,6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미국 매거진 운영 기업의 넘버원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월마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베터 홈스 앤 가든을 비롯한 강력한 브랜딩 라이선스 활동을 하는 전 세계 2위 라이센서 업체입니다. 메러디스의 로컬 미디어 그룹 포트폴리오에는 미국 가정의 11%이자 3,000만 명의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7개 텔레비전 방송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메러디스의 포트폴리오는 애틀랜타, 피닉스, 세인트루이스, 포틀랜드를 비롯한 국내 상위 25개 시장에 7개의 방송국, 상위 50개 시장에는 13개의 방송국을 보유하며, 크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뉴욕, 2021년 6월 23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shutter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