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인사이트 네트워크인 GLG는 오늘 라마크리슈난 아디칼라반(Ramakrishnan (Rama) Adaikalavan)이 아시아 태평양(이하 APAC) 책임자로 회사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는 GLG의 글로벌 지도부에 합류하여 최고경영자 폴 토드(Paul Todd)에게 직접 보고할 것이다. APAC 책임자로서 아디칼라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개 지사에서 선진 기업, 전문 서비스 회사 및 금융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GLG의 모든 사업을 감독할 것이다.


GLG는 의사 결정권자들에게 앞서 나아가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세계 인사이트 네트워크이다. GLG의 전문가 네트워크는 매주 수천 명의 새로운 전문가를 모집하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직접 경험 전문 지식의 원천이다.


아다이칼라반은 권위있는 글로벌 기업에서의 광범위한 APAC 전반의 경험으로 GLG에 합류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글로벌 IT 서비스 및 솔루션 선도기업인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에서 부사장이자 응용 및 사업 프로세스 서비스 GM으로 근무했다. 그는 또 휴렛팩커드 기업 서비스(Hewlett Packard Enterprise Services), 휴렛팩커드(Hewlett Packard), 그리고 일렉트로닉 데이터 시스템(Electronic Data Systems)에서 고위 간부직을 역임했다. 말레이시아에서 태어난 아다이칼라반은 호주에서 경력을 시작해, 2010년에 싱가포르로 이주했다. 그는 호주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최근 INSEAD의 인터내셔널 디렉터스 프로그램(International Directors Program)을 이수했다.


"라마(Rama)는 심도 있는 상업 및 최전선 경영 경험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가진 매우 정통한 경영자입니다."라고GLG 최고경영자, 폴 토드는 말했다. "저는 당사가 APAC과 전 세계에서 성장의 가속화를 지속하는 상황에서 그가 GLG에 그의 뛰어난 전문 배경을 더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회사의 전략적 성장의 시기에 GLG의 재능 있는 APAC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아다이칼라반은 말했다. "저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가치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당사의 전문가 및 고객들과의 협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다이칼라반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근무할 예정이다. 그는 금일부터 근무를 시작한다.


GLG 소개
GLG는 세계 인사이트 네트워크입니다. 당사는 의사 결정자들을 올바른 전문가와 연결하여 그들이 명확한 확신을 가지고 행동할 수 있게 하고 앞서 결정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전문가 네트워크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직접 경험 전문 지식의 원천이며 매일 수백 명의 새로운 전문가들을 모집합니다. 당사는 모든 훌륭한 전문 결정에 통찰력의 힘을 더합니다. GLGinsights.com을 방문해 보세요.


연락처: press@glg.it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67697/GLG_Logo.jpg?p=medium600


뉴욕, 2021년 6월 22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GLG.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