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x는 팬데믹 이후 콜로케이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COVID-19 기간 동안 건설을 진행한다


범아시아 데이터 센터 클러스터인빅데이터 거래소(Big Data Exchange, 이하 BDx)는 첫 번째 단계인 NKG1의 가동과 함께 중국 난징의 NKG 데이터 센터 캠퍼스(NKG Data Center Campus)의 출범을 기념한다. BDx의 NKG 데이터 센터 캠퍼스는 중국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 중 하나이자 가장 큰 수출입 기반인 양쯔강 삼각주(Yangtze River Delta) 중심에 위치해있다. NKG1은 현재 난징시 장닝구 도시 농촌 건설국(Urban and Rural Construction Bureau of Jiangning District, Nanjing City)으로 부터 인증을 받은 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KG1 시설은 업타임 인스티튜트 티어 3 설계 인증(Uptime Institute Tier III Certification of Design Documents)을 획득한 이 도시 최초의 데이터 센터이며 콜로케이션을 위한 4MW의 IT 전력을 제공한다. NKG1은 NKG 캠퍼스에 전력 공급망에서 허가된 총전력 60MVA를 제공하게 되는 2개의 변전소에서 분리된 2개의 10 킬로볼트 피더로 전원이 공급된다.


팬데믹이 절정일 때 BDx의 설계 및 건설팀은 프로젝트가 사고없이 안전하게 완료될 수 있도록 안전에 중점을 두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BDx는 데이터 센터 서비스에 대한 수요의 증가를 야기하는 디지털 환경으로의 빠른 전환에 대응하여 이 지역에 중요한 능력을 제공할 수 있었다. 연구는 경제 재개가 수요 감소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사는 고객사들이 이번 출시가 전례없이 증가하는 성장과 능력 요구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이 절정에 달했을 때 주요 건설 프로젝트를 완료하려 노력했습니다."라고 BDx 대중화권 총괄부사장(EVP)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빌 가오(Bill Gao)는 말했다. "NKG1의 출시로 BDx는 중국에 새로운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센터 인프라를 가지게 됩니다. 이는 또한 BDx가 OTT, 금융 서비스 기관 및 포춘 500대 다국적기업(Fortune 500 MNC) 고객사에 높은 안정성, 높은 여력 및 낮은 대기 시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확고한 기반을 마련해 줍니다."


이 지역의 압도적인 수요 때문에 BDx는 연내에 데이터 센터 캠퍼스의 2 단계를 시작할 계획이다. NKG2는 최소 인력 및 최소 전력으로 설계되었다 — 이는 BDx 데이터 센터 클러스터 전반에 적용되는 철학이다. 여기에 더해, 고도로 자동화된 기능은 보다 지속 가능한 데이터 센터 환경을 제공한다.


BDx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www.bdxworld.com를 참조하십시오.


빅데이터 거래소(BDx) 소개
빅데이터 거래소(BDx)는 홍콩, 중국 본토 및 싱가포르 전역에 시설을 갖추고 있는 범아시아 데이터 센터 클러스터입니다. BDx 고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연결 및 콜로케이션 솔루션은 글로벌 고객들의 IT 기반시설에 탁월한 보안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통신 사업자 중립 공급사인 BDx는 BDx 소프트커넥트(BDx SoftConnect), BDx 아머(BDx Armour) 및 BDx 싱글 페인(BDx Single Pane) 제품으로 안전한 하이브리드 생태계를 구축하여 아시아 전역에 연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Dx 자동화 모듈을 사용함으로써 BDx는 고객사에 효율성과 비용 측면에서 경쟁 업체에 대항할 수 있는 수준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공공 클라우드에서 작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쉽게 물리적 랙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추가정보는 www.bdxworld.com트위터링크드인에서 저희를 팔로우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디어 연계인:
제이미 스콧 앤 어소시에이츠 (Jaymie Scotto & Associates, JSA)
pr@jsa.net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86297/BDx_Logo.jpg?p=medium600


홍콩, 2021년 6월 22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bdx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