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설계조달시공(EPC) 기업인 월리(Worley) 카본 엔지니어링(Carbon Engineering) 직접공기포집 기술의 최초 상업적 규모 보급인 1PointFive  직접공기포집 시설의 초기 엔지니어링 단계를 수행하는 업체로 선정되었다.


1PointFive는 오늘 미국 퍼미언 분지(U.S. Permian Basin)에 있는 최초의 직접공기포집(DAC) 시설인 DAC 1의 기본설계(FEED) 단계를 위해 월리(Worley)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대기에서 직접 이산화탄소 를 포집하는 카본엔지니어링(Carbon Engineering) 의 직접공기포집(DAC) 기술의 상용화와 보급을 통해 기후를 안정화하려는 1PointFive의 목표를 지원할 것이다. DAC 1은 이 기술의 첫 번째 상용 규모 보급이다. 이 기본설계 계약은 1PointFive와 월리 간의 제휴 첫 단계이다. 이 협업 초기에는 DAC 1 부터 DAC 4 까지 대상으로 하는 퍼미언 클린 캠퍼스(Permian Clean Campus)에 중점을 둔다.


이 시설은 완료와 동시에 연간 백만 톤의 대기 이산화탄소를 추출할 수 있고, 전 세계 기업들이 이산화탄소배출 감소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기반시설로서 상업용 규모의 DAC 보급 가속화를 위한 출발점이 될 것이다. DAC 1의 기본설계 단계에서는 연간 500,000 톤의 이산화탄소를 포착할 첫 번째 작업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2021 년 말 완료 예상으로, 90 일 이내에 시작될 예정이다. 기본설계가 완료되면 이 두 제휴사는 설계조달시공(EPC) 단계로 이동한다.


"우리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비전에 대한 생각이 같기 때문에 이 역사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월리와 협력하게 되었습니다,"라고 1PointFive 회장 리처드 잭슨(Richard Jackson)은 말했다. "월리는 증명된 진정한 혁신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고, 이는 직접공기포집의 상용화에 필수적입니다. 이 업계 최초 시설은 우리 시대의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두 업체의 통합된 지식과 전문성은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 뿐만 아니라 순환 경제 창출에 실질적인 진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1PointFive와의 파트너십은 보다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들려는 우리의 열망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라고 월리의 최고경영자인 크리스 애쉬톤(Chris Ashton)은 말했다. "그리고 직접공기포집을 포함하는 순환 경제에 대한 그들의 비전은 경제, 에너지 및 환경을 모두 고려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나아갈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큰 도전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이 역사적인 프로젝트를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들과 함께할 것입니다."


DAC 1의 기본설계에서 월리와 1PointFive는 재활용 플라스틱에서 3D 프린팅, 완전 통합 제로탄소배출 전력에 이르기까지 순환 경제에 부합하는 차세대 기술, 재료 및 제조 방식을 탐구할 것이다. 이러한 혁신은 시설의 지속가능성과 자본의 효율성에 기여하는 동시에 미래 직접공기포집 시설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데이터 기반 최적화를 이룰 것이다.


1PointFive 소개
1PointFive의 목표는 향후 지구 온난화를 섭씨 1.5도 이하로 제한함으로써 기후를 안정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카본엔지니어링(Carbon Engineering)의 입증된 직접공기포착(DAC) 기술의 대규모 보급과 상용화에 전념하여 직접공기포착 시설 네트워크를 통해 대기 중 이산화탄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1PointFive.co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월리(Worley) 소개
월리는 호주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당사의 목적은 보다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월리는 에너지, 화학 및 자원 분야에서 전문 프로젝트 및 자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 기업입니다. 지식 기반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서, 당사는 고객사들이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저탄소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식과 능력을 가지고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ley.com을 방문하십시오.


카본엔지니어링(Carbon Engineering, CE) 소개:
2009 년에 설립된 카본엔지니어링(CE)은 캐나다에 기반을 둔 청정 에너지 회사로 대기에서 직접 이산화탄소를 포집하여 영구적으로 지하에 저장하거나 깨끗하고 저렴한 운송 연료로 합성할 수 있는 직접공기포집 기술의 글로벌 보급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카본엔지니어링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스쿼미시(Squamish)에 있는 파일럿플랜트에서 2015 년부터 대기 중 이산화탄소를 제거해오고 있고, 2017 년부터는 이를 연료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추가정보: www.carbonengineering.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41576/1POINTFIVE_Logo.jpg?p=medium600


 


휴스턴, 2021년 2월 23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1PointFive.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