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애니(App Annie)는 브랜드 및 퍼블리셔가 모바일에서 우위를 점하는 경험을 새로이 쌓도록 돕는 모바일 데이터 및 분석 기업으로 2021년 모바일 현황(The State of Mobile 2021) 보고서를 오늘 발표했다. 이 연례 평가를 통해 산업 및 세계 경제 전반에 걸친 모바일의 광범위한 영향을 통찰하는 고급 정보가 제공된다.


2020년은 소비자들이 COVID-19로 인해 살길이 막막함에도 불구하고 연결, 근무, 학습, 여가 및 현실 도피에 어떻게든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면서 모바일을 채택하는 속도가 점점 더 빨려진 한 해였다. 소비자는 2020년에 모바일 앱에 1천4백3십억 달러를 지출했으며 이는 2019년 대비 20% 증가한 금액이다. 이러한 지출을 주도한 주요 시장은 중국, 미국, 일본, 대한민국, 영국 등지다.


조사 결과 중 일부를 열거하면 다음과 같다.


  • 모바일에 사용하는 시간 급증: 4.2시간이 Android(안드로이드)에 소비됐고 그 합계는 3.5조 시간에 이르며, 이는 2019년 대비 각각 20% 및 25% 증가한 수치다.
  • 모바일 게임의 독주는 그대로: 이 부문은 전체 게임 시장의 1.5배를 점유하는 2021년도 소비자 지출로 거침없는 1천2백억 달러 돌파가 예상된다.
  • 소비한 시간은 세대 초월: 미국에서 Z 세데, 밀레니얼 세대 및 X 세대/베이비붐 세대는 가장 많이 사용한 앱에 전년 대비 사용자 한 명당 각각 16%, 18% 및 30% 더 긴 시간을 사용했다.
  • 소셜 네트워킹 앱에 쏠린 인기와 관심: 사용자 한 명당 소비한 시간은 전년 대비 최대 325% 증가했다. TikTok(틱톡)은 소비자가 연결 유지를 통한 자유로운 연락은 물론 기분 전환을 낙으로 삼으면서 2021년에 월간 활성 사용자 12억 명 달성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 모바일로 불같이 일어나는 산업: 2020년에 광고 지출은 2019년 대비 2천4백억 달러로 26% 증가했다.
  • 재정 지원 여전히 강세: 모바일 기업에 7백3십억 달러가 투자돼 2019년 대비 27% 증가했다.

2021년 모바일 현황(State of Mobile 2021)은 어떤 주요 브랜드 및 퍼블리셔가 게임, 핀테크, 소매업, 소셜, 비디오 및 기타 부문 전반에 걸쳐 우위를 점하는지 확인하는 데 유용한 거시적 동향 및 인구 통계의 탐색 방법을 보여 준다.


"세상은 이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이 집에서 계속 지내는 만큼 자사가 확인한 바로는 모바일 상용 습관이 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 3년 빨라졌습니다."라고 테어도어 크란츠(Theodore Krantz), 앱 애니(App Annie) 최고경영자는 말했다.


제임스 코더리(James Cordery), 딜리버루(Deliveroo)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부문장에 따르면 "2020년에 자사는 딜리버루의 점진적 성장을 현실화한 모바일 전략의 실행에 주력할 수 있었습니다. 자사는 앱 애니의 시장 맥락으로 소비자를 통찰하는 고급 정보가 곱절로 늘었고 이로써 당사의 실적에 큰 영향을 미쳐 온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라고 한다.


올해에 완전히 새로워진 상호 작용 환경을 통해 보고서는 11개 산업 전반 및 30개국에 걸쳐 모바일에서 주요 서술 부분에 관한 개요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에 실린 분석 및 평가 의견은 앱 애니 인텔리전스(App Annie Intelligence)에 근거한다.


2021년 모바일 현황(State of Mobile 2021) 전문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애니 소개


앱 애니(App Annie)는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모바일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입니다. 앱 애니(App Annie)의 사명은 고객이 우위를 점하는 모바일 환경을 새로이 조성하고 우수성을 지니도록 돕는 것입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653562/App_Annie_Logo.jpg?p=medium600


샌프란시스코, 2021년 1월 14일 /PRNewswi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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