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모어, 올해 3개의 CES Innovation Awards 수상으로, 불과 4년 만에 12개의 CES Innovation Awards 수상 


-- 이에 앞서, '에어팟 킬러'인 원모어 컴포버즈 시리즈를 포함해 3개의 TWS 신제품을 출시


세계적으로 제품을 유통하는 고급 소비자 오디오 기업 원모어(1MORE)가 2021 CES Innovation Honoree Awards에서 세 개의 상을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로써 원모어는 불과 4년 만에 2021 CES Innovation Honoree Awards를 12개나 수상하면서, 해당 기간 CTA 상을 가장 많이 받은 TWS 이어폰 브랜드가 됐다. 올해 수상한 원모어 제품은 원모어 컴포버즈 프로, 컬러버즈, 컬러버즈 프로 인이어 이어폰이다. 컴포버즈와 컬러버즈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판매 중이다.


1MORE 2021 CES Awards
1MORE 2021 CES Awards


원모어는 자사의 완전무선(True Wireless, TWS) 제품군을 아홉 개의 이어폰으로 확장하고, TWS 고급 솔루션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등극할 전망이다. 원모어의 TWS 제품은 애플 같은 시장 선두주자를 공략할 입지를 갖췄다. 원모어는 2015년부터 자사의 대표적인 사운드와 견고한 제조 품질로 무장하고,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디자인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고급 소비자 오디오 시장을 주도하기 시작했다. 컴포버즈와 컴포버즈 프로는 애플 에어팟에 대응하는 원모어 제품으로, 가격, 음질, 편안함, 저지연 시간 미디어 모드 및 원모어 QuietMax ANC[https://usa.1more.com/blogs/reviews/what-is-1more-s-quietmax-technology ] 기술 등 여러 요소에서 에어팟 시리즈를 능가하며 '에어팟 킬러'로 포지셔닝됐다.


원모어 컴포버즈는 놀라운 가치, 기술 및 사용자 친화성이 완벽하게 결합된 제품으로, 생생한 색깔 옵션과 날렵한 미학을 바탕으로 하는 오디오 부대용품이다. 그런 만큼, 이 제품은 독특한 패션 요소이기도 하다. 컴포버즈는 원모어가 유명세를 떨치게 된 원모어의 대표적인 사운드를 여전히 제공하는 한편, TWS 제품 부문에 편안함과 휴대성을 부여하고자 하는 원모어의 노력을 대변한다.


컴포버즈 프로는 사용자에게 원모어의 QuietMax ANC 기술, 저지연 시간 엔터테인먼트 모드 및 AI를 기반으로 하는 심층적인 신경망을 이용해 매우 선명한 통화를 지원하는 4개의 ENC 마이크 같은 기능을 포함한 두 번째 옵션을 제공한다.


원모어 소개


원모어는 음향 설계와 개발, 스마트 소프트웨어 및 웨어러블 오디오 제품을 전문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는 심오한 사명을 띠고 설립된 원모어는 지난 4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25개국 이상에 3천800만 개에 달하는 헤드폰을 출하했다. 그뿐만 아니라 원모어의 제품은 명망 높은 CES 혁신상, 레드닷, iF 디자인상, 기타 주요 업계의 찬사를 포함해 여러 산업상과 디자인상을 받았다.


(샌디에이고 2021년 1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