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구조적 데이터 솔루션에 집중하는 포괄적 데이터 관리 플랫폼


21일, 기술 중심의 콘텐츠 및 데이터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 Straive(전 SPi Global)가 Straive Data Platform (SDP)의 출시를 발표했다. SDP는 비구조적인 데이터 솔루션에 집중하는 포괄적인 데이터 관리 플랫폼이다. SDP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구조를 바탕으로 모든 비구조적인 자료원에서 데이터를 추출하고 풍부하게 만들며, 기업이 모든 데이터의 파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DP는 기업의 출시 기간 및 데이터 커버리지를 개선하고, 확장성 솔루션과 비구조적인 데이터를 작업하는 독특한 역량을 바탕으로 일관된 품질을 제공한다.


Straive Data Platform (SDP): An End-to-End Data Management Platform Focused on Unstructured Data Solutions
Straive Data Platform (SDP): An End-to-End Data Management Platform Focused on Unstructured Data Solutions

Straive는 다녀온 콘텐츠와 데이터(특히 비구조적 데이터) 작업을 해온 전문지식을 통해 비구조적인 데이터세트에서 시행 가능한 통찰을 제공할 포괄적인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SDP를 개발했다. SDP는 다양한 자료원과 양식(비구조적 및 구조적)에서 데이터를 포착하기 위해 사전에 제작된 커넥터와 여러 수집 경로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접촉점에서 이를 통일하고 시행한다. 또한, 견고하고 안전한 데이터 처리 환경도 제공한다. SDP는 차별화된 수준의 데이터 정확도, 품질 및 자동화를 제공하고자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 역량을 활용한다.


SDP는 과학적인 콘텐츠, 금융 서비스, 위험과 컴플라이언스 및 법률과 부동산 등 여러 산업에서 텍스트 정보, 공공 데이터 정보 및 시각 정보를 아우르는 Straive 이용 사례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 간편한 작업 흐름 커스터마이징


- 자동화된 데이터 수집, 추출 및 준비


- 자동 확장


- 제3자 도구 및 제품과 원활하게 통합


- 기업 등급 SLAs


3~4개월 사이에 1천400만 곳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사람과 기업 관련 데이터 포인트를 추출하는 것부터 1만1천 개 기업의 연례 보고서, CSR 보고서 및 다양한 규제 서류에서 약 900만 건 이상의 고유 데이터 포인트를 추적하는 것까지, SDP는 가장 확장성이 높은 비구조적인 데이터 솔루션 중 하나다.


Straive 최고 데이터 솔루션 책임자(Chief Data Solutions Officer) Murugesh Mayandi는 "Straive Data Platform은 자사가 수십 년 동안 축적한 경험과 데이터 솔루션 부문에서 구축한 포괄적인 역량을 요약해서 제시한다"라며, "자사는 비구조적 데이터 문제에 대한 플랫폼 기반 접근법의 자동화와 적용 수준을 높이고자 사람과 플랫폼에 꾸준히 투자했으며, 그 결과 핵심적인 사업 이용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SDP를 통해 자사의 독자적 기술과 맞춤 산업 솔루션을 적용하고 만드는 강력한 주제 전문가팀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매우 좋은 입지를 구축했다"라고 설명했다.


Straive Data Platform에 관한 추가 정보는 여기[ https://youtu.be/t0ypW4rhsd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raive[ https://www.straive.com/ ] (전 SPi Global)


Straive는 연구 콘텐츠, e-학습/교육기술 및 데이터/정보 공급업체 같은 여러 분야에서 데이터 서비스, SME(Subject Matter Expertise)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장 주도적인 콘텐츠 기술 기업이다. 전 세 30개국에 걸쳐 고객 기반을 구축한 Straive의 다지역 자원 풀은 필리핀, 인도, 미국, 중국, 니카라과, 베트남, 영국, 그리고 회사 본사가 있는 싱가포르 등 8개국에 전략적으로 위치한다. 2017년 8월 세계적인 민간 시장 투자 관리업체 Partners Group이 고객사를 대신해 SPi Global에 투자했다.


추가 정보 문의:


Kshitiz Ahuja
Lead-Brand and PR
kshitiz.ahuja@straive.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576533/infographics_sdp.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486326/Straive_Logo.jpg?p=medium600




싱가포르, 2021년 7월 21일 /PR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