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리니어 및 파워 솔루션, LAN과 타이밍 및 통신 솔루션 업계의 리더인 마이크렐(Micrel, Inc. (나스닥: MCRL))은 고효율(최대 90 퍼센트 이상), 3mm x 3mm QFN의 소형 핀 구성5A 싱크로너스 컨버터 MIC24046-H의 출시를 오늘 발표했다. 이 기기는 핀 선택형 인출 전압, 설계의 유연성을 높여 주고 복수의 외부 부품을 제거 해주는 교환 주파수 및 전류 제한폭을 세팅할 수 있다는 것이 그 특징이다. 이 솔루션은 공장 자동화와 보안 카메라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스위치/라우터, 서버, 스토리지, 베이스 스테이션, FPGA 및 DSP와 같은 말단 장비가 그 목표 시장이다. 본 MIC24046-H는 1,000개 주문에 개당 1.33 달러로부터 시작할 수 있는 대량 구매가 가능하다. 샘플의 경우 http://www.samplecomponents.com/scripts/samplecenter.dll?micrel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다.


마이크렐의 고성능 리니어 파워 솔루션 마케팅 담당 부사장 브라이언 헤다야티는 "신세대 텔레컴 및 데이터통신 시스템은 더 작은 크기에 유연성과 고성능을 갖춘 DC-DC솔루션을 요구할 정도로 파워 집적도의 최대 한도를 푸시하고 있다"며 "마이크렐의 MIC26046-H는고효율과 설계의 유연성을 보장한다. 인출 전압, 전류의 제한폭과 교환 주파수는 핀 선택형이며 외부의 부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설계를 극적으로 단순화시켜 주고 동일한 기기로 복수의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고 언급했다.


MIC24046-H는 배분형12V 로드 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4.5V에서 19V에 이르는 폭 넓은 인입 전압 상에서 운영된다. 이 솔루션은 세 가지의 교환 주파수(400kHz, 565kHz, 또는 790kHz)의 세팅이 가능하며 인출 전압은 9가지의 다른 세팅을 통해 0.7V에서 3.3V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다. 내부 디바이더는 0.7V에서1.2V까지가 가능한 진정한1 퍼센트 VOUT 정확도로 세팅할 수 있다. 전류 제한폭은 3 가지의 어플리케이션 요구사항(3A, 4A, 또는5A)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선택 가능하다. 본MIC24046-H는 히컵 모드 회로 차단 보호 기능이 있다. 다른 특징으로는 내부 소프트 스타트, 안전한 프리바이어스 스타트업과 과열 차단 기능 등이다. 본 MIC24046-H는20 핀, 3mm × 3mm QFN 크기로 공급이 가능하며 섭씨 영하40도에서부터 영상125도에 이르는 온도를 견뎌낸다. 본 제품은 일련의 패밀리 제품 중 첫 출시작이다.


마이크렐에 관하여
마이크렐은 전세계 아나로그, 이더넷과 고주파수대역 시장을 위한 IC 솔루션의 글로벌 리딩 제조업체이다. 회사의 제품 중에는 첨단 시그널 믹스, 아나로그 및 파워 반도체; 고성능 통신, 클락 관리, MEMS 베이스 클락 오실레이터 및 무수정 클락 제너레이터, 이더넷 스위치와 피지컬 레이어 크랜시버 IC류가 있다. 회사의 고객사들은 기업, 소비자, 산업, 모바일, 통신, 자동차와 컴퓨터의 유수한 제조업체들이다. 본사와 최첨단 웨이퍼 생산 공장은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 위치하며 지역 판매 및 지원 사무소와 첨단 기술 설계 센터들은 미주,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소재한다. 회사는 또한 전세계에 폭 넓은 지사망과 유통망을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는 http://www.micrel.com이다.


산호세, 캘리포니아 주, 2015년7월 14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micr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