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15년 4월 15일 (PRNewswire) 혁신적인 카피 데이터 가상화 솔루션 전문기업 액티피오 코리아는 삼성웰스토리 'DR 프로젝트'에 액티피오 CDS(Copy Data Storage)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액티피오 코리아는 카피 데이터 가상화 솔루션의 맹주로 꼽히는 CDS 솔루션을 한국에서 신한 은행에 처음 공급한 이래 은행, 제조, 유통 및 대학에 공급하였고 이번 국내 최대의 프리미엄 식음서비스업체인 삼성웰스토리에 공급하면서 고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DR 프로젝트에서 가장 큰 이슈였던 비용(TCO), 다양한 IT 환경 지원, 구축 시 다운타임을 유연하게 해결함으로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이번에 CDS를 도입함으로써 주센터와 DR센터에서 데이터의 안정적 보호는 물론 손쉬운 개발 환경 구축과 데이터 가공으로 생산성을 높인 반면, IT 시스템의 투자 비용은 낮춤으로써, 급변하는 시장에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액티피오가 삼성웰스토리에 공급한 솔루션은 '카피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CDS)'이다. CDS는 기업 내의 데이터를 가상화하여 최소 스토리지 용량으로 다수의 서버에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액티피오는 설립 후 2년만에 가트너(Gartner)의 스토리지 기술 쿨벤더에 선정되었으며CDS는 2014 매직쿼드런트의 Visionary에 선정된 주력 제품이다.


액티피오(Actifio, Inc.)에 대하여


액티피오는 전세계 36 개국 에서 비즈니스의 생명선과 같은 데이터를 가상화 합니다. 가상 데이터 파이프 라인(Virtual Data Pipeline(TM)) 기술은 비용과 운영의 복잡성을 줄임과 동시에 인프라에서 데이터를 분리하여 비즈니스 탄력성, 민첩성 및 클라우드로의 액세스를 가속화시킨다. 근본적으로 단순화시킨 액티피오 데이터 관리 방법은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쉽게 캡쳐, 경제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비즈니스 연속성, 액세스 제어, 훨씬 신속하고 효과적인 신규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통찰력을 보장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필요한 적재적소에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Actifio.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Actifio를 팔로우할 수 있다.


문의처:


May Cheok
전화: (65) 8186-0899
이메일: may.cheok@actifio.com



Related Links :

http://www.actif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