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리어트 시스템 업그레이드 위해 레이시온과 77천7백만 달러(USD) 상당의 계약 체결


한국이 도시와 주요 인프라들, 탄도 미사일과 항공기 및 기타 공중 위협에 대비해 방어력을 강화한다는 소식이다. 한국은 레이시온(Raytheon Company, NYSE: RTN)과 7억6천9백4십만 달러(USD)의 직접판매 계약을 체결, 미공개 수량의 패트리어트 공중 및 미사일 방어 시스템(Patriot Air and Missile Defense System) 배터리들을 최신 패트리어트 미사일 방어 시스템 솔루션(Patriot Missile Defense System Solution) 구성환경으로 업그레이드 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한국의 방어시스템이 한층 강화되는 것은 물론, 현대화의 개발 및 발전을 위해 투자하는 13개국으로 이루어진 강력한 패트리어트 파트너십의 가치도 다시 한번 조명된다" 면서 "한국의 해당 업그레이드는 한국 내 일자리 창출을 실현은 물론 미국 내 일자리까지도 지킬 수 있는 경제 성장 엔진으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레이시온 통합 방어 시스템 대표(President) 댄 크로울리(Dan Crowley)는 전했다.


업그레이드는 다음의 사항들을 포함한다:


  • 패트리어트가 다양한 네트워크들에서 작동 될 수 있도록 하는 오픈 아키텍쳐
  • 터치 스크린 기술과 컬러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운영 인터페이스, 모던 맨 스테이션(Modern Man Station)
  • 향상된 타겟 감지 및 식별능력을 자랑하는 레이더 디지털 프로세서(Radar Digital Processor)로 감시 강화와 PAC-3 MSE지원 실현

2014년 후반, 한국은 미사일을 GEM-T구성환경으로 업그레이드 하고자 레이시온과 1억6천만 달러(USD) 상당의 직접판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해당 계약은 레이시온의 2014년 4분기 수익 결산에 포함 되었었다.


패트리어트(Patriot) 대해
패트리어트는 전 세계 최대의 모던하고 기능적인 공중 및 미사일 방어 시스템으로, 항공기, 전술 탄도 미사일, 크루즈 미사일, 무인 항공기등을 포함하는 전 범위 최첨단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방어력을 제공한다. 최신 기술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강화를 통해 피트리어트는 전 세계 13개국의 선택을 받고 있는 시스템이다.


레이시온은 패트리어트 항공 및 미사일 방어 시스템(Patriot Air and Missile Defense Systems)의 국내와 글로벌 공급업체이며 PAC-3미사일을 위한 시스템을 통합한다.


레이시온(Raytheon) 대해


지난 2014년 2백30억 달러(USD)의 판매액을 기록, 전 세계에 6만1천여명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는 레이시온은 전 세계 방어, 보안 및 민간(civil) 시장들에 특화된 기술과 혁신을 선두 한다. 93년을 아우르는 혁신의 역사를 통해, 레이시온은 사이버 보안과 광범위한 미션 지원 서비스들은 물론, 최첨단 전자기술, 미션 시스템 통합, 그리고 센싱(감지);효과; 명령, 통제, 커뮤니케이션, 인공지능 시스템 분야 기술 및 기능들을 제공한다. 레이시온은 메사추세츠주, 월섬(Waltham)에 본사를 두고 있다. 레이시온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www.raytheon.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Raytheon)를 팔로우 하면 확인할 수 있다.


레이시온(Raytheon Company)
통합 방어 시스템(Integrated Defense Systems)
메사추세츠주,턱스베리(Tewksbury)


미디어 문의
마이크 나센(Mike Nachshen)
+1.520.269.5697


idspr@raytheon.com


한국, 서울, 2015년 3월 31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rayth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