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S 2015, Hall 4.2 Booth #N049 – 암 조기발견 및 치료 솔루션의 세계적 혁신 개발업체인 비질런트 바이오사이언스 주식회사(Vigilant Biosciences, Inc.)는 금일 BL&H 주식유한회사(BL&H Co., Ltd.)와 OncAlert 구강암 위험평가 시스템(OncAlert Oral Cancer Risk Assessment System)을 한국에서 5년간 독점판매 및 홍보/유통 계약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 OncAlert 구강암 위험평가 시스템에는 신속한 현장 진단 위험평가테스트(OncAlert POC Test)와 정량적 실험테스트(OncAlert LAB Assay)가 포함되어 있다.


로고 -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41210/163560LOGO


계약 조건에 따르면 BL&H 유한회사는 한국 정부의 식품의약안전청(MFDS)으로부터 OncAlert 시스템을 승인 받음에 따라 한국의 치과, 이비인후과(ENT) 및 종양학 시장에OncAlert POC테스트 및 OncAlert 실험실 분석을 독점 홍보 및 판매할 전망이다. 해당 거래는 미화 5백만 달러(USD)이상의 구매 의사를 보장받았을 뿐만 아니라 비질런트가 기성금을 납입 받을 것을 의미한다. OncAlert 시스템은 2015년 중순에서 2016년 초에 한국에서 판매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민국 서울에 소재하고 있는 BL&H 유한회사는 한국 시장에서 의약품과 병원기반 제품 및 서비스의 유통을 선도하는 유통업체이다.


비질런트 바이오사이언스의 설립자이자 회장(Chairman) 겸 CEO인 매튜 H.J. 김(Matthew H.J. Kim)은 "우리 비질런트 바이오사이언스사는 OncAlert시스템을 한국 시장에 판매하기 위해 BL&H 유한회사와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구강암을 진단받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사용하기 편리하고 정확하며 저렴한 방법으로 초기에 해당질병을 발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한국 내 구강암 환자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BL&H 유한회사와의 협력을 고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BL&H 유한회사의 노동출(D.C. Roh) 대표이사 겸 CEO는 "이번 계약은 우리가 구강암의 위험요소를 조기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하고 획기적인 테스트를 제공 할 수 있게 해준다"며 "테스트의 정확성, 간편성, 그리고 저렴함은 구강암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치과 및 의료 전문인들에게 이상적인 방안이다. 우리는 이 테스트를 한국시장에서 독점 유통을 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삶을 개선시킬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고 말했다.


OncAlert 구강암 위험평가 시스템(OncAlert Oral Cancer Risk Assessment System)은 구강암의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진 특정 단백질 마커를 발견하는 특허 기술에 기반한 것으로써, 시각 및 신체적 증상이 관찰되기 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간단한 구강 린스 절차는 환자에게 투여가 용이하고 비침습적이다. 해당 테스트는 모든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특히 위험도가 높은 환자들에 대해 중점을 두고 있다(즉 흡연경력이 있거나 현재 흡연중인 사람, 음주하는 사람, HPV보균자들이 이에 해당한다). OncAlert 구강암 위험평가 시스템을 구성하는 신속한 현장진단 테스트와 실험 테스트는 모두 CE 마크 등록 승인절차 중에 있으며 2015년 2분기에 취득할 예정이다.


구강암에 대해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매년 전세계적으로 600,000 명 이상의 머리 및 목 부위 암 환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300,000명에 가량의 사망자가 나오고 있다. 대한민국의 건강보험심사평가원(HIRA)에 의하면 2013년 한해 약 24,000명 이상의 환자가 머리나 목의 암으로 치료를 받았다. 역사적으로 이 암에 관련된 사망률은 특히 높은 것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이는 뒤늦은 진단 및 치료 때문이다. 현재 대다수의 환자들은 시각 테스트 및 증상을 통해 해당 질병의 여부가 확인되고 있으나 이는 이미 늦었을 확률이 높다. 결과적으로 구강암은 종종 발견되지 못한 채로 전이가 이루어져 버리게 된다. 구강암은 조기 진단했을 시 치유율이 90퍼센트에 달한다.


BL&H 주식유한회사(BL&H Co., Ltd.) 대해
BL&H는 제약 및 서비스 공급을 통해 한국 시장의 부족한 의학적 요구 충족을 목표로 1999년도에 설립된 한국의 민영 제약회사이다. BL&H는 혈액학, 종양학, 호흡기 의약 및 류마티스에 관한 병원기반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BL&H 경영팀은 제약 및 의료 분야에서 폭 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시장들에 전문 제품을 납품한다.


비질런트 바이오사이언스 주식회사(Vigilant Biosciences, Inc.)에 대해
비질런트 바이오사이언스(Vigilant Biosciences)는 의사들에게 암의 조기발견 및 치료를 돕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혁신개발업체이다. 해당 회사의 현장진단 및 실험기반 제품들은 정확하며 효과적이고 저렴하여 의료종사자들로 하여금 쉽게 구강암을 조기진단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초기 치료를 통해 더욱 나은 결과를 도출시킨다. 비질런트 바이오사이언스의 OncAlert 구강암 위험판단 시스템™의 현장진단 및 실험테스트 제품들은 현재 CE 마크 등록 승인 절차 중에 있으며 아직 어디서도 판매되고 있지 않다. 더 상세한 정보는www.vigilantbiosciences.com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쾰른, 독일, 2015년 3월 10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vigilantbioscienc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