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inboxes의 이더넷 투 DIO 모듈, 처리 엔지니어의 환경 및 위치와 무관하게 의사소통 가능하도록 지원


전자제품과 유지관리제품을 유통하는 세계 굴지의 하이서비스 업체 Electrocomponents plc[http://www.electrocomponents.com/ ](LSE:ECM)의 거래 브랜드인 RS Components[http://www.rs-components.com/ ](RS)가 Brainboxes의 새로운 ED-588 업계 규격 입출력(input/output, I/O) 모듈을 입고했다. Brainboxes는 PC 통신카드 개발 및 제조부문의 선도기업이다.


(로고: http://www.prnasia.com/sa/2011/05/04/20110504368830.jpg)


ED-588은 디지털 I/O(DIO) 장치를 위한 원격 이더넷으로서 8개의 비절연 디지털 입력채널과 8개의 디지털 출력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필수적인, DIN 레일 마운트와 최소한의 공간만을 점유하는 슬림한 형태(폭 22.6mm)를 특징으로 한다. 강력한 ARM 80MHz 32비트 CPU가 장착된 이 모듈은 공장 현장에서 시스템 인터페이스를 가능하게 하는 견고하고 지능적인 제어 역량을 제공한다. ED-588은 처리 제어시스템의 주요 제품인 업계 표준 NuDAM, eDAM 및 ADAM 모듈에 연결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 RS485 시리얼 포트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이중전원 단자(+5VDC~+30VDC)로 인해 +24VDC 공장 현장 공급변화를 수용할 수 있고, 대안 전력원을 허용한다. 첫 번째 전력원이 고장날 경우 고장 시간을 방지하기 위한 백업 차원에서 두 번째 전력원을 설치할 수 있다. 설치 현장에서 떨어진 경우, 다른 컴퓨터 USB 포트로도 5볼트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워치독 기능을 통해 파워업, 통신 링크 워치독 및 하드웨어 워치독을 위한 독자적이고 알려진 좋은 상태를 설정할 수 있다. 그리고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시간대를 통해 완전한 제어를 확보할 수 있다. 제거가 가능하고, 개별 번호가 지정된 색깔 코드 블록과 포트로 인해 간단하게 설치 및 배선이 가능하다.


높은 전류와 전압부하를 도모할 수 있는 ED-588은 CNC 기계, 스텝퍼 모터, 난방 환기 및 에어 컨디셔닝 같은 유도성, 용량성 및 저항성 부하에 이상적이다. -30℃~+80℃와 같이 광범위한 온도 범위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혹독한 환경에서 극단적인 온도 변화에도 대처할 수 있다. 웹 인터페이스나 프로그램에 입각한 ASCII 명령을 통해 CPU 온도와 전력 상태를 모니터할 수 있다.


ED-588은 LabView, MATLAB(R) 및 Agilent VEE와 같은 업계 표준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호환되는 마이크로소프트(R) 윈도우(R) COM 포트 드라이버를 이용해 실행하며, Microsoft .NET - C#(R), Visual Basic(R), C++ 및 JavaScript를 포함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s, APIs)를 지원한다. 윈도우(R) 8 같은 최신 운영체제에서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니터링과 제어를 할 수 있다.


Brainboxes 상무이사 Eamonn Walsh는 "자사는 DIO 카드 제조로 업계에 뛰어들었는데, 당시 자사가 만든 DIO 카드는 신뢰도가 매우 우수하여 고객들은 거의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용하고 있다"면서 "자사는 이제 디지털 입출력 솔루션이라는 뿌리로 되돌아가 기존과 동일한 신뢰도 및 제조 품질을 유지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처리와 제어 환경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계획이다. ED-588은 자사가 선보일 원격 I/O 장치 라인에서 나올 첫 번째 제품"이라고 말했다.


RS Components 자동화 및 제어 국제 책임자 Kevin Shield는 "ED-588은 현장에서 실시간 장치 상태 업데이트를 필요로 하는 처리 제어 엔지니어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며 "ED-588은 사용이 간단하고, 수 분 내에 설치가 가능하며, 어느 장치에서나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 모니터링과 제어가 가능한 장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킨다"고 말했다.


ED-588은 RS Components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배송된다.


-끝-


RS Components 소개


RS Components 및 Allied Electronics는 고품질의 전자제품 및 유지보수제품을 유통시키는 세계 유수의 업체인 Electrocomponentsplc의 거래 브랜드다. 회사는 32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카탈로그 및 상점 등을 통해서 1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약 50만개의 제품들을 제공하며, 일일 약 4만4천개의 화물을 운송한다. 2천500개 이상의 주요 업체들로부터 수령하는 회사의 제품들에는 전자제품, 자동화 및 제어용 제품, 시험 및 측정 제품, 그리고 전기 및 기계부품 등이 포함된다.


Electrocomponents는 런던 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2013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GBP 1.24bn의 소득을 올렸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rs-components.com 에서 조회할 수 있다.


RS Components
Tan Soo Chun
Public Relations Manager - 아시아 태평양
이메일: soochun.tan@rs-components.com
전화: +65-6391-5745


Edelman Public Relations (싱가포르)
Yvette Yeo
Manager
이메일: yvette.yeo@edelman.com
전화: +65- 6347-2355   


추가 정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한다.
@RSElectronics; @alliedelec; @designsparkRS
RS Components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rs-components
RS Components 웨이보: http://e.weibo.com/u/3206377000?type=0


관련 링크:


Electrocomponents plc
www.electrocomponents.com


RS Components
www.rs-components.com


DesignSpark
http://www.designspark.com


(서울, 한국 2014년 2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Related Links :

http://www.prnasia.com/sa/2011/05/04/20110504368830.jpg

http://e.weibo.com/u/3206377000?type=0

http://www.electrocomponents.com

http://www.designspark.com

http://www.linkedin.com/company/rs-compon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