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글로벌 시험 인증 기관인 CSA 그룹은 한국표준협회(KSA)와 표준보급에 관한 협약 체결을 금일 발표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2년 동안 CSA 그룹의 표준과 이에 관한 출판물을 전자책과 하드 카피 형태로 국내 시장에서 포장, 배포 및 판매까지 할 수 있는 전세계적 비독점적 권한을 갖게 된다.


CSA 그룹 표준부문 사장인 보니 로즈(Bonnie Rose)는 "한국표준협회와 긴밀한 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토대로 한국에서 CSA 표준 보급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더 나아가 CSA 그룹이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공고히 하며 한국 시장에서의 CSA 표준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표준협회는 표준화, 품질경영 훈련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표준화, 인증, 품질 경영 관련 연구와 활동을 담당하고 있다.


한국표준협회 김창룡 회장은 "이번 협약은 우리 고객사들이 사용할 수 있는 국제적인 표준 및 관련 출판물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CSA 그룹 표준규격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해져 우리 고객들, 특히 관련 산업군에 있는 고객들이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는 등 큰 혜택을 볼 것이다"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CSA 그룹에 대하여


CSA 그룹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추구하는 비영리 단체로 고위험 지역 및 산업, 배관, 건설, 의학, 안정성, 기술, 기기, 가스, 대체 에너지, 조명, 지속가능성, 소비재 평가 서비스 등 주요 사업 분야에 걸쳐 표준화 개발, 훈련 및 자문 솔루션, 글로벌 시험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개의 제품을 통해 CSA인증 마크를 확인 할 수 있다. CSA 그룹 한국 사무소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CSA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csagroup.org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Anthony Toderian
CSA Group
+1-416-747-2620
Anthony.toderian@csagroup.org


Clare Mui
Hill+Knowlton Strategies
+852-2894-6248
Clare.mui@hkstrategies.com


출처: CSA 그룹


(서울, 한국 2014년 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Related Links :

http://www.csagroup.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