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의 SimpleLink Wi-Fi CC3000 프로세서, 간편 실행 와이파이 기술로 '사물 인터넷' 확장에 일조


(서울, 한국 2014년 1월 9일 PRNewswire) 전자제품과 유지관리제품을 유통하는 세계 굴지의 하이서비스 업체 Electrocomponents plc[ http://www.electrocomponents.com/ ](LSE:ECM)의 거래 브랜드인 RS Components[ http://www.rs-components.com/ ](RS)가 반도체 제품 확장을 이어가는 과정에서 이번에 Texas Instruments (TI)의 SimpleLink WIFi CC3000 제품 라인을 입고했다.


(로고: http://www.prnasia.com/sa/2011/05/04/20110504368830.jpg )


TI CC3000 모듈은 독립형 802.11 무선 네트워크 프로세서로써, 인터넷 연결 실행을 단순화하고 속도를 높이는 제품이다. TI의 SimpleLink 와이파이 솔루션은 호스트 마이크로컨트롤러(MUC)의 소프트웨어 요건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작은 메모리 풋프린트를 지닌 저가 및 저전력 MUC를 사용하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독립형 CC3000 모듈은 개발시간과 제조비용을 줄이도록 설계됐으며, 최소 RF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PCB 추가를 수월하게 하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및 유럽(FCC, IC 및 ETSI)에 걸쳐 RF 준수를 보장한다. 이 모듈의 작은 폼 팩터(16.3mm x 13.5mm x 2mm)는 보드 공간을 절약하고, 홈 자동화, 홈 보안, 접속 전자제품, 스마트 에너지 및 M2M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또한 동급 최고의 무선 성능은 다양한 적용 분야에 걸쳐 믿을 수 있는 커버리지를 약속한다.


또한 RS가 판매하는 CC3000 평가 모듈(Evaluation Module, EM) 보드는 평가와 개발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이 EM 보드는 CC3000 모듈 외에 MSP430, Stellaris 및 C5000를 포함해 여러 TI 플랫폼에 연결하기 위한 표준 RF1와 RF2 헤더를 포함한다.


그뿐만 아니라 전체 플랫폼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샘플 애플리케이션, API 가이드, 사용자 문서 및 세계적 수준의 지원 커뮤니티를 포함한다.


두 제품 모두 RS에서 직접 주문 가능하며, 당일 배송된다.


RS Components 소개


RS Components 및 Allied Electronics는 고품질의 전자제품 및 유지보수제품을 유통시키는 세계 유수의 업체인 Electrocomponents plc의 거래 브랜드다. 회사는 32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카탈로그 및 상점 등을 통해서 1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55만 개 이상의 제품들을 제공하며, 일일 약 4만4천개의 화물을 운송한다. 2천500개 이상의 주요 업체들로부터 수령하는 회사의 제품들에는 전자제품, 자동화 및 제어용 제품, 시험 및 측정 제품, 그리고 전기 및 기계부품 등이 포함된다.


Electrocomponents는 런던 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2013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GBP 1.24bn의 소득을 올렸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rs-components.com 에서 조회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한다.


@RSElectronics; @alliedelec; @designsparkRS


RS Components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rs-components


RS Components 웨이보: http://e.weibo.com/u/3206377000?type=0


관련 링크:


Electrocomponents plc
http://www.electrocomponents.com


RS Components
http://www.rs-components.com


DesignSpark
http://www.designspark.com


RS Components


Tan Soo Chun
Public Relations Manager - 아시아 퍼시픽
이메일: soochun.tan@rs-components.com
전화: +65-6391-5745


Edelman Public Relations (싱가포르)
Yvette Yeo
Manager
이메일: yvette.yeo@edelman.com
전화: +65-6347-2355


출처: RS Components



Related Links :

http://www.electrocomponents.com/

http://www.rs-components.com/

http://www.rs-components.com

http://www.linkedin.com/company/rs-components

http://e.weibo.com/u/3206377000?type=0

http://www.designs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