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업체 Taisys Technologies가 slimduet 플랫폼을 통해 39개 유럽 국가에서 선불요금상품을 출시하고, 유럽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유럽 통신사 JOIN Experience와 손을 잡았다. 39개 유럽 국가에서 출시될 단일 선불요금상품은 최소 EUR15부터 시작하고, 3G 데이터, 음성 및 SMS 서비스를 포함한다.


범유럽 39개국 요금상품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통신 서비스를 표방한다. 여행객들은 집을 나서기 전에 slimduet APP으로 선불요금상품을 구입함으로써, 목적지마다 새로 SIM을 구매할 필요 없이 39개 유럽 국가에서 여행 중에도 접속성을 유지할 수 있다. 더 이상 비싼 로밍 요금, 언어 장벽 또는 불편한 와이파이 공유장치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slimduet SIM은 재사용이 가능하고, 앱을 이용해 같은 번호를 재충전할 수 있다.


유럽은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다. 유럽 여행을 하는 이들은 종종 국경을 넘나드는 여행을 하게 된다. slimduet는 가상 SIM OTA 다운로드 기술을 통해 모바일 데이터, 음성 및 SMS 서비스를 제공하는 범유럽 요금상품을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스, 헝가리, 폴란드, 체코 공화국,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스웨덴과 같은 인기 관광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


Taisys Group 사장 Jason Ho는 "자사와 유럽 통신사 JOIN 간의 파트너십이 갖는 의미는 단일 서비스를 통해 39개 모바일 통신사들을 연계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slimduet App은 사업이나 여가를 목적으로 유럽에서 국경을 넘나들며 여행하는 이들이 집을 나서기 전에 모바일 통신 수요를 해소하도록 지원하는 원스톱 선불요금상품 매장"이라고 말했다.


JOIN Experience 상무이사 Pascal Koster는 "신세대 여행 통신 기술을 제공하고자 세계 굴지의 통신 플랫폼 공급업체인 Taisys와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전 세계 slimduet 가입자들은 이제 자사의 범유럽 모바일 서비스를 앱에서 다운로드 받고, 유럽에 착륙하는 즉시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가상 SIM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slimduet 사용자들은 가상 SIM 서비스를 최초로 경험하게 된다. 여기에는 스와핑 없이 다양한 국가의 번호를 동일한 SIM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된다. Taisys의 slimduet는 세계를 여행하는 사업가는 물론 관광객들에게 가장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추가 정보: www.slimduet.net/en.


미디어 문의:
Taisys
Lotus Lin
전화: +886-22627-0927 ext. 6005
이메일: lotus.lin@taisys.com


미디어 문의:
JOIN Experience
Sonia Hoffmann
사무실: +352-671-880-300
이메일: press@joinexperience.com


(타이베이 2015년 9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Related Links :

http://www.slimduet.net/en

http://www.tai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