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마케팅 관련 세미나, 다수 개최 예정


(상하이 2015년 7월 15일 PRNewswire) 아시아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원스톱 가정용품 산업 행사인 제109회 중국일용품박람회(China Daily-use Articles Trade Fair, CDATF)가 막을 올릴 준비를 마쳤다.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SNIEC)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1천600개 전시업체들이 빛을 발하며 바이어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국의 선도적인 가정용품 제조업체들이 우수한 기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하는 최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직위는 전시회 콘텐츠를 다각화하고자 박람회 기간에 다양한 세미나와 현장 활동을 진행하고, 소매산업에서의 빅 데이터 이용, 위챗 플랫폼을 통한 사업 설립, 전자상거래 관련 마케팅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그룹인 알리바바와 중국 최대의 온라인 직접판매 기업인 JD.com이 각각 6일과 8일 10:00-12:00에 세미나를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에 매일 13:30에 행운권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조직위는 또한 현대적인 홈 쇼룸을 설치했는데, 홈 쇼룸에서는 전시업체들의 제품 중 일부를 선별해서 시범 전시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reedhuabai.com/en/Seminar-and-Activities/ 에서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빅 데이터(2015/08/06 13:00-14:15)


인터넷 빅 데이터 분석은 좋은 투자 및 마케팅 기준을 제공한다. 소매업에서는 빅 데이터를 이용해 기업이 고객 행동을 더 잘 이해하고, 고객의 쇼핑 경험을 촉진하며, 심지어 맞춤 솔루션까지 제공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소매업에서 빅 데이터 실행'이라는 제목의 세미나는 'Sales and Marketing' 학술지의 지원을 받는다. 'Sales and Marketing'은 중국 최초의 대형 전문 마케팅 간행물이다. 첫 번째 연사로 연단에 오르는 프랑스 Grenoble Ecole de Management의 마케팅조사 담당자 Dr. Ruirui Wang은 고객, 매장 및 우편정보를 관리하는 전반적인 기제를 언급하며, 트리니티 시스템 구축에 관해 강의할 예정이다. 마케팅 리서치 분야에서 20년 넘게 경험을 쌓아온 Dr. Wang은 사람들의 흐름을 정교하게 모니터하고, 소매업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조치를 소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연사인 France Telecom(베이징) 부사장 Dr. Song Wang은 여러 국제 및 국내 통신사에서 근무했으며, 제품품질관리와 혁신제품관리 분야에서 16년에 달하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고객의 정보를 포착하는 지능형 양방향 시스템, 고객행동을 추적하는 도구, 빅 데이터의 상업적 적용 등에 대해 연설을 할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6일 오후 1시부터 2시15분까지 진행된다.


소셜 미디어(2015/08/07 13:00-14:15)


새로운 매체, 특히 위챗의 등장으로 소매업체들이 제품을 마케팅할 수 있는 새로운 경로가 생겼다. 하지만 상표보호 부족, 표절 및 부당경쟁 등으로 인해 업계 전반의 건전한 발전이 위협받고 있다.


조직위는 전시업체들이 새로운 매체 경로의 최신 발전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위챗 사업 베테랑들을 초청해, 위챗을 통해 건전한 사업체를 설립하고, 제품홍보를 위해 인터넷 기반 마케팅을 활용하는 법에 대해 들을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7일 오후 1시부터 3시20분까지 진행된다.


풍부한 활동들


세미나 외에도 일련의 활동들이 전개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전시관과 현대적인 홈 디스플레이룸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홈 디스플레이룸은 높은 품질, 현대적인 디자인 및 첨단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고급 제품을 선보인다.


박람회 기간에 매일 4건의 파트너링 세션이 열린다. 파트너링 세션에서 국제 바이어들은 일급 가정용품과 사업 솔루션을 선보이는 공급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사전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같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등록 및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reedhuabai.com/en/Home/ 을 참조한다.


문의
Tracy Zhang
tracy.zhang@reedhuabai.com




Related Links :

http://www.reedhuabai.co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