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개발, 검사 및 인증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적 리더 기관인 CSA 그룹이 오늘 여덟 번째 세계 인정의 날을 맞이하여 더 나은 세계,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세계를 위한 노력을 한층 강화했다. 올해 세계 인정의 날 주제는 '인정: 보건복지 서비스를 지원하다'이다.


CSA 그룹 마갈리 디프라스 (Magali Depra) 최고운영책임자는 "CSA는 표준 개발 분야에서 긴 역사를 가진 기관으로 의료 안전 및 기술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면서 "새롭게 부상하는 분야에 대처하고, 간호 환경 변화에 맞추어 나가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역량을 더하고 있다. 병원 디자인에서 자택 의료 옵션 증가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으로 보건복지 서비스가 변화하고 있으며, CSA 는 이러한 변화에 따른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시험, 인증 및 표준개발 분야에서 거의 한 세기 동안의 경험을 보유한 산업 개척자로서 CSA 그룹은 더 안전한 세계를 만드는 것이 더 나은 세계를 만드는 것이라고 믿고 있다. CSA 그룹은 설립 이후 54가지 기술에 걸쳐 3,000개 이상의 표준, 규정 및 관련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CSA 그룹은 검사 및 인증 서비스 분야 세계 10대 기관에 속하며, 전 세계 15개 국가에서 지사와 시험소를 운영하고 있다.


CSA 그룹은 인증 서비스와 표준개발을 통해 혁신적이고 새로운 사고 및 신기술 도입을 활발히 장려하고 있다. CSA 그룹은 글로벌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성장과 우수한 로컬 서비스의 지속적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CSA 그룹은 아시아에서의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미 상하이와 선전, 광저우, 쿤산, 타이베이, 서울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 지사 및 시험소를 설립했다. 2014년 7월에는 인도 방갈로르에 첫 시험소가 열렸으며 2015년 5월 타이완의 타이중 시에도 새 지사를 열었다.


"경제 발전, 국제 거래 성장, 최종사용자 (End user)사이에서의 인식, 정부 규제 등은 아시아 시장에 큰 영향을 준다"면서 "아시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사항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적인 투자를 할 것이다"라고 마갈리 디프라스(Magali Depras)는 전했다.


CSA 그룹은 Hazloc, 에너지 저장, 의료, IT/AV, 조명, 전선 케이블, EMC 등 중점적인 핵심 부문은 물론, 새 시험소와 인수 등으로의 투자를 통해 중국과 인도, 한국, 대만에서의 성장 가속에 주력하고 있다.


CSA 그룹 소개


CSA 그룹은 안전과 사회적 공익도모 및 지속 가능한 사회를 추구하는 독립적 비영리 협회이다. 표준개발과 검사, 인증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인정 받은 기관이며, 소비자 제품 평가 서비스, 교육 및 트레이닝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고위험지역, 산업 설비, 교통, 배관, 건설, 전자 의료, 보건, 기기, 가스, 대체에너지, 조명, 지속가능성과 같은 부문에 걸쳐 폭넓은 지식과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CSA 인증마크는 전 세계 수십억 개의 제품에 부착되어 있다. CSA 그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sagroup.org)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CSA 그룹


미디어 담당: 피노 천 (Pino Chen)
86-021-54261199-822
pino.chen@csagroup.org


출처: CSA 그룹(CSA Group)


Logo - http://photos.prnasia.com/prnh/20150413/8521502285Logo





서울, 한국 2015년 6월 9일 /PRNewswire/


Related Links :

http://www.csagroup.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