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IP 전 제품에 대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2월 한달 간 온라인스토어에서 대표 인기 캐릭터 ‘주먹밥쿵야’의 2월 9일 생일을 맞아 쿵야 IP 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쿵야 캠핑컵, 쿨러백, 피크닉매트를 포함해 키링, 마우스패드, 모찌인형 등 50여 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9일까지 ‘주먹밥쿵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먹밥이 생일파티 꾸미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스토리 하이라이트에서 ‘주먹밥쿵야 방’을 캡쳐하고, 전용 스티커로 파티룸을 꾸며 스토리 혹은 게시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 ▲주먹밥쿵야 쿠션&후라이 담요 세트 ▲모찌인형 ▲그립톡 ▲오므라이스 마우스패드 ▲PVC 키링 ▲마스킹테이프 등 ‘주먹밥쿵야’ 굿즈 6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스토어 온라인몰(https://netmarblestore.com/)과 ‘주먹밥쿵야’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CoHCJtPLHz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먹밥쿵야’의 생일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캠핑 굿즈 시리즈를 포함해 쿵야의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스토어에서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머지 쿵야 아일랜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제2의나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