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는 연말을 맞아 겨울의류, 홈파티 용품·먹거리 등을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올해 마무리 하세요"…연말 세일 돌입한 유통업계
▲ 롯데백화점 = 오는 11일까지 전점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네파, 노스페이스 등 스포츠·애슬레저 상품군 구매 시 금액대별로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15일까지 '럭셔리 퍼 페어'에서 모피상품을, 오는 18일까지는 '구스 페어'에서 겨울 침구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또 전점에서 15일까지 '키친 윈터 페스타'를 열고 연말 홈파티를 위해 헹켈, 르크루제, 텐비 등 홈파티용 상품을 선보인다.

▲ 롯데마트 = 오는 14일까지 홈파티용 음식과 제철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딸기 전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감귤, 사과 등도 할인 판매한다.

'곡물비육 소고기 척아이롤', '곡물비육 소고기 앞다리살' 등은 행사 카드로 구매 시 할인가에 판매한다.

▲ 롯데슈퍼 = 오는 14일까지 딸기, 토마토 등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할인 판매한다.

'한우 국거리·불고기', '호주산 곡물 국거리·불고기'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온 = 오는 14일까지 '매지컬 홀리데이' 기획전을 열고 에스티 로더, 조 말론 런던, 바비 브라운 등 13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9% 할인 쿠폰과 엘포인트 최대 1만점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 홈플러스 =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토이 페스티벌'을 열고 완구 1천500여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 위메프 = 오는 12∼14일 '1212데이'를 열고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

이달 추천 상품인 스키복, 전자책 구독 서비스 이용권 등 18가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 SSG닷컴 = 오는 11일까지 '베스트 패션 어워즈'를 열고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골든듀, 나이키, 나인, 마르헨제이, 크록스 등 올해 인기를 끈 브랜드가 포함됐다.

SSG닷컴은 오전 9시 패션·잡화·스포츠패션 상품을 구매할 때 적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 무신사 = 오는 14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날짜별로 다운, 니트, 아우터, 팬츠, 스웨트셔츠, 코트, 블레이저, 슬랙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무인양품 = 내달 19일까지 의복·생활잡화 카테고리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세일을 연다.

일부 상품을 제외한 의복·잡화은 20∼60%, 일부 생활용품은 20∼50% 할인 판매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