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배달의민족 고객 감사 프로모션



종합외식기업 bhc그룹 큰맘할매순대국에서 선보이는 여름 메뉴 3종이 국밥 메뉴들과 더불어 건강한 한 끼로 무더위를 이겨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순대국과 소뼈 맑은 해장국 등 20여 종의 국밥 메뉴는 물론, 편육과 순대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는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여름 음식인 물냉면과 비빔냉면, 콩국수도 계절 특화 메뉴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물냉면은 고기 육수에 과일을 넣어 만든 맑은 육수,배와 오이 및 계란 등의 고명을 올려 담아냈다. 비빔냉면은 사과, 배, 양파, 한약재 등을 넣고 6시간 끓여낸 육수에 각종 재료를 담은 특재 양념 소스의 매콤함이 특징이다.

여름철 별미이자 건강식 콩국수는 엄선한 백태 사용, 진하면서 부드럽게 완성한 콩국물에 국수를 넣고 토마토와 오이, 통깨 등의 고명을 올렸다.

큰맘할매순대국의 냉면 2종과 콩국수는 전국 큰맘할매순대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 4월부터는 일부 매장에서 4계절 내내 만나볼 수 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15일 말복 당일 한정으로 배달의민족에서 ‘큰맘영양삼계탕’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2000원 할인, 배달의 민족에서는 동기간 내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 메뉴 2000원 할인하는 건강한 여름 나기 고객 감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