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치지 말고 피부에 활력을! '뷰티 파워 업!'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무더위 속 피부 관리를 제안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에스티 로더, 바비브라운 등의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엘카 그룹과 함께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뷰티 파워 업(BEAUTY POWER UP)'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특히, 행사 기간에는 엘카 그룹의 13개 뷰티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연중 최대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최대 1만 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온과 엘카 그룹은 매년 8월 가을 신상품 출시를 앞두고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최대 혜택의 행사인 만큼 할인 및 이벤트 등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먼저, 롯데온과 엘카 그룹이 진행하는 기획전이 매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점을 고려해 행사기간을 7일에서 10일로 연장했다. 또한 에스티 로더와 바비브라운 등 엘카 그룹의 인기 브랜드 신상품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온앤더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다음 달 1일 롯데온 온라이브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에스티 로더의 롯데 단독 구성 세트 3종을 선보이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대표 상품으로는 자외선으로 자극을 받은 피부를 진정 및 활력을 채워주는 '탄력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에스티 로더 40주년 갈색병 세럼(50ml)'과 ‘라메르 크렘드 라 메르(60ml),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케어' 제품으로 '크리니크 쏙 보습 크림 (75ml)' 등이 있다. 또한, 지속력을 높인 ‘베이스&컬러’ 메이크업 제품으로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과 ‘크리니크 치크팝’이 있으며, 상쾌한 향의 ‘퍼퓸’으로 ‘조 말론 런던 문릿 캐모마일 코롱(100ml)’, ‘헤어&바디 케어’ 제품으로 ‘아베다 인바티 샴푸 리터’와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샴푸 리터’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자외선 및 물놀이 등으로 자극을 받고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제안한다”며, “엘카 그룹과 손잡고 백화점 뷰티 브랜드를 연중 최대 혜택에 선보이고 선출시 신상품과 롯데 단독 세트 등 온앤더뷰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여름철 지친 피부 관리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