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탈모 케어 신제품 ‘마이녹셀 트리트먼트’ 출시… CJ온스타일 홈쇼핑 론칭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탈모증상 완화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헤어 트리트먼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녹셀 트리트먼트는 현대약품이 마이녹셀 샴푸와 앰플에 이어, 세번째로 내놓은 탈모 케어 시리즈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보고 완료한 제품으로, 탈모 관리는 물론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볼륨까지 케어할 수 있다.

탈모 기능성 성분으로 특허받은 ‘돌콩배아추출물’과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가 주성분이며, 모발 영양과 불륨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코코넛 오일과 접시꽃 추출물, 백미꽃 추출물도 함유했다.

신개념 텍스처를 적용해 워시오프와 노워시 모두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거나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필요할 때에는 워시오프로, 드라이나 헤어 세팅 전 모발 보호와 퀵 드라이 효과를 원하면 노워시로 사용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이번 신제품, 마이녹셀 트리트먼트를 21일 오후 1시, CJ온스타일 홈쇼핑의 론칭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방송을 비롯해 마이녹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선보인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마이녹셀 트리트먼트 역시 탈모 제품에 대한 현대약품의 오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마이녹셀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탈모 증상 완화뿐만 아니라 모발 건강 관리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