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8일에 ‘프레즐데이’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혓다.


매월 8일 돌아오는 ‘프레즐데이’는 하루 동안 탐앤탐스 매장에서 또는 전용 앱인 마이탐(MyTOM)을 통해 프레즐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한 잔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로 알려져 있다.

탐앤탐스의 프레즐은 주문 즉시 오븐에 갓 구워 따끈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시그니처 디저트로, 깐깐한 소비자들의 입맛과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클래식한 [플레인, 크림치즈,오리지널] 프레즐은 물론 핫도그와 결합한 이색 [도그프레즐, 할라피뇨 도그 프레즐, 피자도그 프레즐] 그리고 한국인들의 입맛에 딱 맞춘 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핫 치킷 할라 프레즐, 페퍼로니 프레즐, 불고기 프레즐, 고구마 프레즐, 고구마 크림치즈 프레즐, 콘 샐러드 프레즐 ,콘 프레즐]까지 모두 탐앤탐스만의 아이덴티티를 간직하면서 소비자들의 요구 사항까지 적극 반영한 인기 메뉴들이다.

이와 함께 프맥(프레즐+맥주) 조합을 즐기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하이, 프레즐'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하이, 프레즐'은 탐앤탐스 프레즐 전 메뉴 또는 하이네켄 0.0을 주문한 성인 고객들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논 알코올 하이네켄 0.0(150ml) 샘플러 1캔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더불어 프레즐 및 하이네켄 0.0 7월분 영수증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신 분들에게 추첨으로 하이네켄 비치타월을 추가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맞춰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즐 관련 이벤트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마이탐 앱의 스마트 오더, 스마트 드라이브스루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손님들로 붐비는 휴가철에 보다 편리하게 탐앤탐스의 프레즐과 음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