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전국 매장에서 이달 1일부터 여름 프로모션 이벤트 ‘썬’ 모어 탐!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탐앤탐스의 여름 한정 메뉴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오리온의 신제품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봉(25g)이 무료로 증정된다. ‘썬’ 할라피뇨 체다맛은 강렬한 할라피뇨와 스윗한 체다치즈 조합의 중독성 있는 스낵으로 매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썬 할라피뇨 체다맛’과 찰떡케미를 선보이는 탐앤탐스의 여름 시즌 메뉴들로만 엄선된 ‘썬 모어 탐!’ 이벤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선한 과육의 색감과 얼음알갱이의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 △블루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자몽 크러쉬드 에이드 △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오렌지 크러쉬드 에이드], 알록달록한 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가 SNS에서 화제인 선데이 스노우 플레이크 빙수와 1인용 컵빙수 [초코 씨리얼 빙수 △제주 한라봉 빙수 △딸기 요거트 빙수 △옛날 빙수]까지 탐앤탐스만의 인기 메뉴들이다.

더불어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썬 모어 탐!’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탐앤탐스의 공식 앱인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 쿠폰이 증정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컬러풀한 비주얼의 탐앤탐스 여름 메뉴들과 이국적인 풍미를 갖춘 ‘썬 할라피뇨 체다맛’은 개성 넘치는 맛을 탐구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환상의 콜라보 조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진행하여 고객들께 신선한 재미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