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떠나는 여행! 신라와 함께 신나는 쇼핑하세요!
신라면세점이 5월 가정의 달에 해외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내국인 대상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은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대 S리워즈 100만 포인트(현금 120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행사와 고급 화장품 샘플, 에코백, 커피 기프티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부터 5월 15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리워즈 100만 포인트(1명), 50만 포인트(2명), 10만 포인트(10명), 1만 포인트(50명)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영수증 하단의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하여 1층 외부데스크이 비치된 응모함에 넣어야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초 신라면세점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으로 이뤄진다. 한편, 서울점은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 및 해외 여행수요 증가에 맞춰 4월 30일부터 영업시간을 1시간 연장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천 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사은품 및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증정한다. 6월 30일까지 실시하며 구매 금액별로 차등 지급되며, 포인트 외 고급 화장품 샘플과 신라면세점 에코백도 함께 지급된다. 또한, 안내데스크를 방문한 신규가입고객 모두에게 손소독제를 증정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5월 2일부터 31일까지 경품 증정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이판 월드리조트,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 터키일주 9일의 3가지 여행상품 중 가장 가보고 싶은 1곳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2개를 총 5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은 6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여름 출국객 대상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부터 8월까지 출국계획이 있는 고객들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할 시 출국월에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를 최대 9만 포인트까지 증정하는 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