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안마의자에 업계 처음으로 음파진동 시스템 접목
휴테크산업은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브랜드 철학은 ‘Inspiration of your Life(당신의 삶의 영감)’으로 삶에 영감을 주는 휴식의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 특히 핵심 기술력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2022년 안마의자 부문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대상 자리에 올랐다.

휴테크의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에보소닉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업계 최초로 접목시킨 기술이다. 근육 겉만 자극하는 기존 제품과 차이가 있다. 회사관계자는 "50~300Hz 음파를 근육 속까지 전달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마사지를 제공한다"며 "음파의 진동을 효과적으로 인체에 전달해 통증 완화, 근육 반응성 향상 등의 효과를 낸다"거 설명했다.

지난 1월 열린 ‘CES 2022’에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 탑재된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은 스마트홈 부문 혁신상을 받았다.

휴테크.안마의자에 업계 처음으로 음파진동 시스템 접목
휴테크는 CES 2022에서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을 탑재한 ‘음파진동 카시트’를 처음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기존 마사지기의 두드리는 모듈 방식이 아닌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을 접목해 차량 내에서 안전성을 확보했다.

주화돈 휴테크 전략기획실 상무는 “휴테크는 미래지향적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내세워 안마의자 업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독보적인 음파진동 기술력을 다양한 사업 분야에 접목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