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간편보험「355.1 유병장수 100세」출시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간편보험 신상품 「355.1 유병장수 100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간편보험 「355.1 유병장수」를 세만기 형태로 선보인 것으로 보장도 더 강화됐다.

삼성화재 간편보험 「355.1 유병장수 100세」는 경증 상병을 가진 유병자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경증 상병이란 5년 내 입원 및 수술없이 통원 치료나 투약 만으로 건강관리가 가능한 경우를 말한다.

이 상품은 3개월 내 입원/수술/추가검사 소견, 5년 내 입원/수술, 5년 내 암이 없다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5년 내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등 여러 중증질환을 확인하는 다른 유병자 상품들과 달리 암 한가지만 확인한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화재 간편보험 「355.1 유병장수 100세」는 기존 유병자 보험상품 대비 합리적인 보험료를 자랑한다. 갱신형 담보와 비갱신형 담보가 함께 담겨있어 고객 성향에 맞게 납입보험료 변동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비갱신형 담보는 보험 만기까지 보험료 변동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암, 뇌혈관, 허혈성 심장질환의 3대 질병에 대한 진단비를 보장한다. 여기에 심장질환 진단비, 소화계질환 진단비, 호흡계질환 진단비 등 새로운 담보를 추가해 보장 수준을 높였다.

이 외에도 골절, 화상치료비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각종 생활위험을 비롯해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 선임비용 등 운전자 비용손해도 보장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유병장수 시대를 맞아 고객 상황에 맞는 보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간편보험 「355.1 유병장수 100세」는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90세, 100세 중 선택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RC(Risk Consultant, 보험설계사)를 통해 확인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