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봄 기운 만끽하는 ‘익사이팅 호캉스’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봄맞이 호캉스와 함께 이색적인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평소 익사이팅 한 레저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액티비티족’ 이나 봄을 맞이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한 것으로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제주 두 곳에서 진행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선보이는 ‘로맨틱 스릴(Romantic Thrill)’ 패키지는 부산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고,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호캉스는 물론 아웃도어 체험형 놀이시설인 ‘스카이라인 루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동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위치한 ‘스카이라인 루지’ 탑승권이 제공된다. ‘스카이라인 루지’는 다운힐 라이딩을 위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곡선 구간, 터널 구간 등 다양한 코스 총 2.4km를 라이딩하며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평소 익사이팅 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용객 모두에게는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해 야외 활동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스카이라인 루지 성인 2회 탑승권(2매)로 구성됐으며, 5월 24일까지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선보이는 ‘제주에서 놀멍쉬멍’ 패키지는 안전하게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전용 카트장에서 ‘카트’를 운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제주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주 특산품 스낵, 컵라면 등으로 구성된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을 제공해 더욱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주에서 놀멍쉬멍’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미니바 무료 제공, △J1 카트클럽 카트 2인승 이용권(1매), △1만원 주유권(1매)로 구성됐으며, 6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