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부터 3일까지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혜택
설 선물 제품 ‘호랑이와 곶감 파운드’ ‘만월빵’ 할인 쿠폰 제공



파리바게뜨가 설날을 맞아 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설 연휴와 겹치는 이번 파바데이에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프로모션 기간을 1일부터 3일까지 대폭 늘려 진행한다.

호랑이의 건강한 기운을 담은 설 선물 제품 혜택도 선보인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부드러운 파운드 케이크에 달콤한 곶감과 건강한 견과류가 콕콕 박힌 ‘호랑이와 곶감 파운드’ 또는 보름달을 닮아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만월빵’ 구매 시 3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우유(200ml)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링크(LINK), 신한카드 마이샵(MySHOP)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과 해피앱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프로모션 기간을 대폭 늘리고, 설 선물 제품과 연계한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파바데이와 함께 더욱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