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19일 하루 동안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행사 당일 공차 매장에서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 6종(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한 T멤버십 회원이라면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형은 동일 음료 2잔을 1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적립형은 2잔 구매 시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토핑 추가는 할인 및 적립 혜택에서 제외된다.

T Day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행사 당일 오전 9시 이후 공차 매장을 방문해 주문 전직원에게 T멤버십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키오스크나 배달 앱 이용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고 T Day 혜택을 받을 경우 공차 멤버십 스탬프 적립을 할 수 없다.

공차 T Day 혜택은 할인형 및 적립형 구분 없이 1회만 사용 가능하다. T멤버십 상시 혜택(VIP/GOLD/SILVER 10% 할인 혹은 적립)은 같은 날에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결제 1건당 1개의 혜택만 받을 수 있다.

이번 ‘공차 T Day’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