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켜 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이 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즐거움에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 왔다. 2021년의 테마는 ‘해피홀리데이’로 사랑하는 가족 & 친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파티 위드 해피박스, △파티 위드 스노우 볼 3종으로 히든 포크, 워터볼, 파티 박스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동글동글한 모양의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이 쌓여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는 중앙에 있는 귀여운 별 모양 막대를 뽑으면 3단포크가 들어있어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27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신기술을 적용해 만든 원형 아이스크림을 활용했다.

‘파티 위드 해피박스’는 케이크 하단 해피박스 속에 가랜드 1개, 물결양초 4개, 하트풍선 4개 등 파티용품이 숨어있어 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키는 재미가 있는 케이크이며 ‘파티 위드 스노우 볼’은 워터볼 장식을 올린 케이크다.

귀여운 트리 캐릭터가 들어간 눈 내리는 워터볼은 즐거운 홈파티를 보낸 뒤 장식으로도 활용 가능한 완벽한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쿠키 빌리지’,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배스킨라빈스의 감성이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음 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앱 등을 통해 사전 예약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굿즈는 기분 좋은 선물로도, 멋진 홈 파티에도 어울리는 부드러운 촉감의 ‘플리스 블랭킷’이다. 이어서 출시되는 2차 굿즈는 내달 6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LED시계에 감성적인 촛불 조명까지 가능한 ‘클래식 오르골 시계’로 기대를 모은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더욱 달콤하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