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1등 단백질 ‘셀렉스’ 모델로 국민효자 정동원 발탁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정동원을 셀렉스 브랜드 모델로 발탁, 온가족을 위한 근육건강 캠페인을 벌인다.

정동원은 지난해 미스터트롯 방영 당시 최종 5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가족에 대한 애틋한 효심을 드러내는 절절한 노래로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아 ‘국민효자’로 자리매김했다.

셀렉스와 함께하는 신규 캠페인에서도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TOP6 출신의 노래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15일 공개된 영상광고에서 정동원은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소화 편하고 맛도 좋은 셀렉스’를 열창하며 단백질의 필요성과 근육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국민효자로 거듭났다. ‘셀렉스송’을 부르며 가족들과 귀여운 춤을 추는 정동원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정동원의 셀렉스 모델 발탁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특히 홈쇼핑 채널에서 셀렉스를 구매하면 한정판 정동원 브로마이드, 동원이가 추천하는 건강 아이템 안마봉과 스트레칭 기구 등을 증정한다. 오는 11월 18일 오후 7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는 홈쇼핑 채널 최초로 공개되는 ‘정동원X셀렉스’ 광고 영상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셀렉스는 2018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매출 1,500억원을 돌파하며 단백질을 비롯한 성인영양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식약처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생산실적 발표[footnoteRef:1]에 따르면 셀렉스는 2년 연속으로 ‘1등 단백질’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1: 식품의약안전처, 〈2020 식품 등 생산실적 통계〉, 2021.7.29.]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하며 과학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라는 점이 ‘2년 연속 1등 단백질’이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며 “국민효자 정동원과 함께 과학적으로 검증한 셀렉스의 우수성과 일상생활 속 근육건강의 중요성을 함께 알릴 계획이다. 셀렉스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전국민의 건강에 도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출시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분자량이 큰 영양소인 단백질은 섭취 뒤 소화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지는데, 이 점에 착안해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위해 미리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갠 단백질을 제품에 담은 것이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출시 전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진행, 과학적 검증을 마쳤다. 셀렉스는 이 외에도 맛은 물론 취식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우유 두 컵 분량의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운동 전후를 위해 흡수 빠른 분리유청 단백질을 담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단백질 섭취를 위한 건강한 간식 셀렉스 너츠바, 체중조절용 식사대용식 셀렉스 슬림25등 섭취 목적과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